최근에 어떤 영상을 봤는데 좋아하는 것을 하면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continue
·4년 전
최근에 어떤 영상을 봤는데 좋아하는 것을 하면서 살라는 그런 내용이었어. 야식을 먹고싶으면 야식을 먹고 좋아하는 신발이 있으면 그걸 사서 신으래. 물론 나는 그것들을 살 돈은 없어. 그래도 보면서 깨달은건 내가 하고싶을 때 하고싶은 것을 하면 기분이 좋다는거야. 하기싫은데 억지로 하면 당연히 그 일과 멀어지게 되어있어. 그래서 미뤄뒀던 공부를 했어. 하고싶을때 책을 폈고 하고싶은만큼 했어. 딱 5분만 하는게 목표였는데 그게 한시간이 되어있더라. 내 목표는 5분만 하는 건데 오늘 하루 목표를 다 이뤘어. 내일도 똑같이 목표는 5분만 하기야. 이렇게만 살아가자고 말하고 싶었어. 나에게 많은 걸 바라지 않아. 글을 쓰고 싶을 때 글을 쓰고 운동을 하고 싶을 때 운동을하고 공부하고 싶을 때 공부하고 싶을 뿐이야. 그 텀이 아무리 길어도 괜찮아. 내가 원할 때 나는 행동할게. 그때하면 되는거야. 문제없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eganumoojoa (리스너)
· 4년 전
너무 멋있어요 마카님.. 왜 마카님의 글을 보는데 이렇게 뭉클할까요. 본인과의 약속을 지키는 건 정말 쉬울 거 같아도 가장 어려운 일이에요. 더군다나 새로이 마음을 먹고 이렇게 목표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신다는 점이 멋있어요. 이전의 습관을 바꾸는 것 또한 엄청난 의지와 노력이 필요한 일이니까요.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마카님! 중간에 좀 힘들면 쉬었다 가셔도 돼요 :) 오늘과 같은 마음 꾸준히 간직하셨으면 좋겠어요 하고 싶은 거 다 하고 삽시다 ㅎㅎ솔직하면서도 에너지가 느껴지는 좋은 글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카님 !!
커피콩_레벨_아이콘
hodoohodoo
· 4년 전
너무 멋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