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힘든게 복합적이고 상처가 많아서 상담기간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ovelyyyyyy
·4년 전
내가 힘든게 복합적이고 상처가 많아서 상담기간이 오래 걸리는 내담자라는 이야길 들었다. 힘들었던 기간이 길었기에 예상은 했지만 씁쓸했다. 상담사는 우선 1년정도로 보자고 하셨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hptua59 (리스너)
· 4년 전
엇. 저번에 제가 댓글 단 마카님 맞으시죠? 다행히 상담사를 찾아가셨네요. 정말 다행이에요. 상담사도 찾아가고, 여기 와서 사연도 올리신 걸 보니 일단은 끼니 잘 챙겨드신 거죠? 앞으로도 하루에 두 끼는 드세요. 상담 기간이 오래 걸려도 괜찮아요. 지금부터 치료하면 돼죠. 오히려 빨리 해서 덧나는 것보다는 나아요. 천천히, 차분하게 마음의 상처들을 잘 봉합하셨으면 좋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lyyyyyy (글쓴이)
· 4년 전
@ghptua59 맞아요 반가워요ㅋㅋㅋ 5개월째 상담중이예요! 끼니도 두끼 챙겨먹구있어용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커피콩_레벨_아이콘
dididu
· 4년 전
혹시 어디서상담하시나요? 1년동안해주는곳이잘없던데 저도 도움이 필요해서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lyyyyyy (글쓴이)
· 4년 전
@dididu 음 상담사가 내담자의 상태를 보고 판단해서 상담기간을 조정하기 때문에 저는 1년이라는 기간이 나온 것 같아요 저는 그냥 집근처 상담센터를 다니고 있구요 보통 특정 기억 하나로 인해 힘들어하시는 분들은 상담기간이 짧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그런 내담자가 아니었나봐요 꼭 도움받으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