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을 쉬는게 힘들어요.계속 답답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저혈압]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숨을 쉬는게 힘들어요.계속 답답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일단은 빈혈인지 모르겠는데 기립성 저혈압처럼 일어나거나 앉아있다가 일어서면 앞이 하얘지거나 까매지면서 어지럽고 머리가 두통처럼 엄청 아파요. 그리고 제목처럼 너무 답답하고 숨이 안 쉬어져요. 숨 쉬는게 힘들어서 하루종일 폐가 작아져 있는 것처럼 답답해요.이거 몸이 아픈 걸까요?요즘에 몸도 마음도 많이 아파요..어떻게하면 좋을지 모르겠어요.. 아는 사람 말로는 제가 부정호흡이라고 하더라고요..제가 어른이라면 벌써 병원에 가봤겠지만 하필이면 성인이아니라서.. 아직 중학생이에요.그래서 병원도 못 가봤고 부모님이 걱정하실까봐 제대로 이 얘기를 꺼내 본 적도 없어요.제가 이렇게 답답하고 힘든이유는 마음이 아파서 병들어서 그런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부모님한테 말할 수가 없어요..병원에 갈 수가 없어서 제가 우울증인지도 모르겠고 정신건강이 나쁜지도 모르겠어요..전 부모님한테 힘들다고 말할 수가 없어요..사춘기라서 부모님한테 기대는 것도 힘들고 ...솔직히 말하면..아빠는 어릴 때부터 어색하고 엄마는..저 엄마한테 상처를 좀 많이 받았어요..그래서 솔직하게 못 말하겠어요.. 지금의 저는 계속해서 참는 것 밖에 할 수가 없어요..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서 계속 참고만 있는데..제가 뭘 할 수 있을까요..
스트레스받아힘들다괴로워호흡곤란무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rmjws1528
· 4년 전
부모님이랑 좋은 기억이 별로 없으니 안타깝고 슬프네요.당신이 숨쉬기 힘든 게 빨리 해결되었으면 좋겠네요.cheer up!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lrmjws1528 감사해요:) 부모님이랑 사이가 나쁜 건 아닌데 의지하고 싶어도 제가 조금 두꺼운? 투명한 벽으로 막고 있는 거 같아요.그래서 좀 말하기 힘든가봐요. 차라리 제가 해결할 수 있는 거였다면 좋았을 탠데 아직 학생이라서 어렵네요ㅠ아무튼 화이팅 할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