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싫어진걸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나 싫어진걸까?
커피콩_레벨_아이콘kkdodo
·4년 전
아니 남친이랑 사귄지 3주정도밖에 안됬거든..근데 항상 나만 선펨하는거같구 뭐하냐고 물으면 맨날 그냥잇어 밖에 안하는데 어케 생각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yn0309
· 4년 전
제 상황이랑 비슷해서 공감되네요... 저는 제가 먼저 고백해서 사귀게 되었는데, 얘가 원래 카톡 잘 되고 반응도 있었는데. 우연히 바쁜 시기가 겹친건지 뭔지 선톡도 저만 하는 것 같고...저보다 다른 사람에게 더 반응이 좋은것 같고...얘가 나 불쌍해서 사귀어주나? 싶은 생각이 들더군요. 쓸데없는 이야기가 길어져서 죄송합니다. 저런 반응이면 작성자님께 무심한 것으로 밖에 보이지 않지만, 역시 직접 이야기 나눠보는 것 밖에는 답이 없겠네요. 저도 두려워서 직접 이야기 하지 못한 주제에 이런 말씀드리는게 웃기긴 하지만, 대화해보는게 답인 것 같습니다. 저도 조만간 제 애인에게 이야기를 꺼내 볼 생각입니다. 서로 힘내요ㅠ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kkdodo (글쓴이)
· 4년 전
@cyn0309 소심한 성격이라 물어보지도 못하겟구ㅠㅠ 저도 자신감을 가져봐야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oomnoom
· 4년 전
연애에 있어서는 무조건 솔직해져야한다고 생각해요 혼자 마음에 담아두고 있다가 그 마음이 많이 커지면 본인만 더 힘들어져요 사소한거라도 그게 말투 때문일지라도 이것 때문에 요즘 신경쓰이고 서운했다 너도 나도 같이 노력하자 하고 말해보세요 같이 맞추자고 하기보단 마커님 잘못으로 끌고간다면 헤어지는게 맞을 것 같아용..
커피콩_레벨_아이콘
kkdodo (글쓴이)
· 4년 전
@noomnoom 이제 봤네요!ㅠㅠ 대화를 해보진않았지만 요즘 남친하고 다시 잘사귀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