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때문에 기대고 있던 상대가 쌓아둔게 터졌다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RToR
·4년 전
우울증때문에 기대고 있던 상대가 쌓아둔게 터졌다고 당분간 연락하지 말라고해요 풀릴때까지 기다리는게 맞을까요 너무 예전처럼 잘 지내고싶어요..
무서워외로워속상해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odDay365 (리스너)
· 4년 전
마카님께서도 믿고있는 친구기에 지금 상황이 많이 속상하고 답답하실것 같아요. 아마 그 친구도 그친구만의 사정이 있을거고 조금의 휴식이 필요할지도 모른다고 생각이들어요. 그렇기에 친구도 마카님께 당분간 연락하지말라고 그런것같고요. 마카님께선 친구가 신경쓰이기에 어떤일을 하든 신경쓰이고 생각도 나시겟지만 그래도 다른것을 하려고하시는것이 좋을것같습니다. 지금 상황으로썬 친구분도 조금의 시간이 필요하니까요. 그리고 서로 다시 얘기하고 푼다면 다시 예전처럼 지내실수 잇으실거에요. 그러니 지금은 마카님의 일을 하시고 1~2주 후에도 연락이 없다면 그땐 잘지내냐고 내가 너한테 너무 고맙다고 하고싶다고 하면서 얘기해보시는것도 좋을것같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RToR (글쓴이)
· 4년 전
@GoodDay365 감사합니다.... 지금 너무 답답해서 여기저기 소리치고 싶은 마음인데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마음이 가라앉아요. 너무 미안하고 그래서 죄책감만 늘어 하루종일 밥도못먹고 울기만 했습니다 이거는 더 악화되는 지름길같아서 잘 지내보고싶은데 어렵네요... 말대로 시간 지나고 서로의 감정이 정리됐을때 말해보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용기가되었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odDay365 (리스너)
· 4년 전
아마 친구분께서도 밥 못먹고 울기만 하길 바라진 않을 거에요! 그렇기에 한번에 하시기보단 밥 잘 드시려고 하시고 많이 속상하시겠지만 괜찮으실거에요! 그리고 순간 서운하고 힘든 감정도 때론 시간이 지나면 조금은 무뎌지잖아요 ㅎㅎ 그때 다시 대화도 해보시고 그러신다면 조금은 대화도 서로의 이야기를 잘들어줄 수 있는 대화가 될 것이고 서로의 마음도 잘 전달 될 수 있다고 생각이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