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여성이 있습니다. 물론 결혼을 한 상태고 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집착|이혼|의심병]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jshlo0114
·4년 전
아는 여성이 있습니다. 물론 결혼을 한 상태고 여성분들한테 묻고 싶어요 만약 남편이 의심병에 집착에 똘끼가 있어요 여자를 자기품속에서만 가두고 핸폰위치 추적에 집안 씨씨티비 까지 달아서 감시를 한다면 여성분들은 과연 이남자랑 이혼 안하구 같이 평생 살아갈수있나요? 여자는 부모님 생각에 이혼은 절때 못 한다구 하네요 과연 저 관계를 계속 어어날갈수 있는 여성이 있나요 물론 남자가 재벌도 아니구 그냥 윌급쟁이입니다... 애기는 없는상태입니다..
놀라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odDay365 (리스너)
· 4년 전
여자든 남자든 결혼을 한 상태에서 남편이나 부인이 핸드폰 위치추적에 집에다가 CCTV까지 설치한다면 그것을 이해하는 사람은 거의 없지않을까란 생각이들어요. 또한 의심이나 집착을 보이면 그만큼 힘들 수 밖에 없는데 의처증 등으로도 이혼하는 경우도 있긴하더라고요. 물론 본인의 선택일수도 잇겟지만 탈출하고싶으나 못한다면 할수잇게 도와줘야하고 무엇보다도 스스로 문제를 인지하고 잇는 상황이기에 부모님 생각에 이혼은 절대 안돼! 라기보단 지금 현재 상황을 부모님께서 아신다면 그것을 더 속상해하실수도 잇다는 생각도 듭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merrynight (리스너)
· 4년 전
일단 서로에 대한 의심을 시작하기 절대 안정적인 관계를 유지할 수 없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저런식으로 여성을 억압하는게 협의된 상태라도 옳지않지만 협의되지 않은것이라면 범죄입니다. 아무리 가족이라고 해도 지켜야할 선이 있는거고 자유 침해입니다. 부모님 생각에 이혼을 못한다고 쳐도 지금은 부모님보다 현재의,미래의 자신을 가장 신경써야한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저 여성분이 이런 짓들에 익숙해져서 아무렇지 않게 받아들이실까봐 걱정이네요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jshlo0114 (글쓴이)
· 4년 전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살면서 한번 생각해보라구 과연 니가 행복하게 살아갈 자신이 있는지..그래도 이혼을 못하게으면 평생그렇게 살꺼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