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고싶어..죽고싶은데 내가 이때까지 진짜 힘들었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죽고싶어..죽고싶은데 내가 이때까지 진짜 힘들었던 고통들..다 진짜 진짜 힘들게 참아가면서 아주 작은 희망이라도 꽉 잡아서 버텼던 내 인생 너무 아까워서 이대로 죽기에는 허무하고 아깝고 그만큼 행복해졌던 적도 제대로 보상 받은 적도 없는데.. 그 거 때문에 죽고싶어도 죽을 수가 없어..그냥 죽을까 생각도 하는데 그래도 도저히 너무 억울해서 못 죽겠더라..차라리 그냥 죽고싶다..자기관리도 생활 패턴도 다 망가지고 내 마음도 다 망가졌는데.. 어떻게..어떻게..다시 일어설 수 있냐고..이제는 희망도 못 잡겠는데..울고 싶어도 맘껏 울 수 있는 곳도 없는데..난 도대체 어떻게 버텨야 하는 건데..? 내 마음이 죽게 놔놓지도 않고 버틸 수 있게,다시 일어 설수 있게 해주지도 않는데..난 또 고통속에 빠져서 버티기만 해야 하는 거야?적어도..진짜 진짜 적어도..울 수는 있게 해줘야 하는 거 아니야..?.. 왜 난 우는 것도 안되는 건데...혼자 있고 싶어..
어지러움힘들다의욕없음혼란스러워화나불안해트라우마답답해우울두통우울해불안괴로워공허해호흡곤란슬퍼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erinhappy
· 4년 전
여기에서 마음것 털어놓으세요 여기서 마음것 우세요 혼자 슬퍼하지말아요 혼자 괴로워하지말아요 그리고 다시 일어날려면 지금 하고있는 습관 , 공부 등 다 버리고 새로운 방법을 찾아보세요 하다가 안맞으면 다시 알아봐서 해보는 수밖에 없어요 할수있어요 저도 앞이 막막하고 제 자신이 엉켜있을때 지금 하고있는것들은 다 버리고 새로 시작해서 제 목표를 이루고있어요 바보인저도 했는데 하실수있어요! 다시한번 살아보자는 마음을 가지고 모든걸 도전해보세요 취미생활도 하시구요! 힘내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Yerinhappy 정말 감사해요..얼마나 지나야 괜찮아질지 모르겠지만 마카님처럼 따뜻한 위로를 해주시는 분들하고 마인드카페에서 힘들어도 다시 괜찮아질 수 있게 노력할게요:) 위로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