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헤어졌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결국 헤어졌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pcs98
·4년 전
며칠 전에 3년 가까이 만난 여자친구와 헤어졌네요... 많이 싸우긴 해도 남부럽지 않은 연애 했었는데 결국 이번엔 헤어졌습니다. 헤어진지 2주 가까이 되어 가지만 아무리 잡으려고 해도 잡히지가 않네요.. 여자친구는 마음이 떠난거 같아요. 더이상 전화도 카톡도 하지 말라며 자기는 나에게서 마음이 다떠났다며 제 손을 놓으려 하지만 저는 그 손을 놓치고 싶지 않네요. 정말 힘드네요. 아침에 일어나면 이 모든 상황이 거짓말 같고 부정 하고 싶지만 부정 해봤자 달라지는게 없더라구요. 직업상 누군갈 가르치는 일을 하다보니 나의 감정을 남들에게 숨기며 일하는게 너무 힘드네요. 어떻게야 할까요. 저도 이정도 했으면 돌아 올줄 알았는데 도저히 잡아도 잡아도 잡히지가 않네요. 하지만 어제 마지막으로 전화를 하고 느꼈습니다. 연락 할수록 그녀를 더 힘들게 한다는거 아무리 연락을 해봐도 답이 없는 그녀를 이제는 놓아주려고 합니다. 그녀가 싫어져서? 아니 저는 아직 그녀를 좋아합니다 하지만 제 자신이 너무 안쓰러워 보여서 그만하려구요.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지겠죠..?
힘들다혼란스러워답답해우울불면우울해공허해외로워무기력해슬퍼의욕없음스트레스속상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juice1 (리스너)
· 4년 전
저도 2년 넘게 만났던 남자친구와 헤어진 기억이 있는데요. 그 당시에는 정말 힘들고 그 친구 말고는 다른 생각을 할 수도 없을 정도로 많이 힘들었어요. 감정 컨트롤도 잘 안되구...사실 시간이 약이라는 말 밖에 저는 해드릴수가 없지만 결국엔 잊혀져요. 마카님이 평소에 좋아하는 일, 관심사에 집중하시고 친구들도 많이 만나고 평소와는 다른 일에 도전하다보면 어느 새 기억이 많이 흐려질거에요. 괜찮아질거에요 마카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