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싫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아빠가 싫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jenny1004
·4년 전
아빠가 너무너무 싫어요 ㅜㅜ 아빠가 많이 무뚝뚝하시고,엄하셔서 그런지 아빠랑 안친해요. 근데 요즘들어 아빠가 너무 싫어요!! 제가 올해 중3되는데 화장안된다,SNS안된다,연애 안된다.이러시는데 너무너무 불만이 생겨요! 애들 다 꾸미고 예뻐지는데 저만 초등학교때랑 그대로니깐 주눅들고,염색도 해보고 화장도 해서 이쁘게 보이고 싶은데 틴트도...금지니깐...불만이 조금 쌓여있었는데...그저께 더 싫어졌어요!!! 제가 방 대청소를 해서 바닥에 떨어져있는게 없었는데 강아지가 자꾸 제 방에서 뭘 물어오는 거에요..그것도 연속4번으로 그럴때마다 아빠는 절 *** 짜증난다듯 그런 눈초리로 째려보는게 너무 기분이 나빠서 제가 생전 아빠 앞에서 ‘개빡치네’ 이런말 하고 방에 들어와서 엄청 울었거든요...제가 방을 마지막으로 확인했을때 바닥에 아무것도 없었거든요..근데 강아지도 분명히 잘못이 있는데 강아지만 감싸고 저만 혼내는게 너무 짜증나고 스트레스이고 억울한거에요...근데 아빠가 월요일에 출장갔다가 오늘 돌아 오셨는데 냉장고에 기스가 난거에요...근데 그걸 왜 이렇냐 묻지도 않고 제 이름 엄청 크게 부르면서 이거 왜 이래!!대뜸 승질을 내는거에요 제가 난 아니다,저녁도 식탁에서 먹어서 상으로 냉장고에 기스낸게 아니다,이렇게 말했지만 ‘너가 한게 뻔하지 뭐;’ 이런 표정으로 저랑 동생한테 ‘너네 식탁에 앉아 있지마’ 하고 방으로 쫒겨났습니다 ...진짜 아빠가 너무 싫어요 밖에서랑 집에서랑 성격이 너무 다르니깐 진짜진짜 너무너무 싫어요!!
아빠가싫어요스트레스받아힘들다스트레스화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iwooj
· 4년 전
어우.. 정말 억울했을 것 같아요. 충분히 화날만 하네요. 사건 정황도 없이 무조건 의심하다니ㅠㅠ 다음에는 꼭, 무작정 나만 의심하는 습관좀 고치라고 말해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MY2018
· 4년 전
아니 지가 싸질러 놓고 태어난걸 어쩌라는거지,,, 그렇게 욕 해댈거면 그냥 싸지를질 말던가 지가 좋아라 싸질러 놓고 애한테 그따위로 행동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