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학교에서 폭행을 당했던 트라우마가 자꾸 머릿속에 떠올라 힘듭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PTSD|중학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과거 학교에서 폭행을 당했던 트라우마가 자꾸 머릿속에 떠올라 힘듭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juch4132
·4년 전
안녕하세요 저는 중학교 3학년 학생입니다. 약 1년전 저는 중학교 2학년때 K라는 얘에게 폭행을 당했습니다. 처음엔 그러려니 하고 아무렇지도 않게 넘겼는데 점점 장난이 도를 지나치더라고요. 그런데도 하지말라는 말도 못하고 그렇게 연말이 되고 도저히 저는 못참겠다 싶어서 K라는 얘의 손을 붙잡고 막아보려 했지만 사태가 커졌고 결국 선생님이 들어와서 저와 K라는 얘를 잡고 교무실에 와 여러얘기를 했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학주선생님께서 '학폭위를 열거니?' 하고 저에게 말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무식하게도 열지 말아달라고 했습니다. 그때 제가 왜 그런 짓을 했는지 이해가 가지도 않지만 더 힘든것은 그날 이후로 ptsd를 앓고 있는건지 몰라도 잠도 자기가 힘들어졌고 원치도 않는데도 수시로 그때의 안좋은 일이 잘때도 떠오르고 평상시 있을 때도 떠오르고 계속계속 머릿속에 떠오르니 너무 힘들고 짜증나고 스트레스를 심각하게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도 가족한테는 일부로 말을 안하고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화나트라우마불면괴로워불안스트레스받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uch4132 (글쓴이)
· 4년 전
@iwritethis 급한 일이 있어서 좀 늦어서 죄송합니다. 폭행에 원인은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처음에는 장난으로 살짝 툭툭 치는 정도였는데 가면 갈수록 그 강도가 쎄졌어요 근데도 전 한심하게도 하지말라는 말 한마디도 하지 않았죠. 폭력적인 얘는 반쯤은 맞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