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인생에 정답은 없어요 남들보다 빨리 회사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바이러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ilver2020
·4년 전
1. 인생에 정답은 없어요 남들보다 빨리 회사에 들어가도 뒤늦게 방황하는 사람도 있고 조금 늦었지만 만족하면서 다니는 사람도 많아요. 2. 인간관계? 넓은게 중요한게 아니에요 흔히 친구들 많은 인싸들. 부러워 보이죠? 하지만 제가 살다 보니, 친구는 많은게 중요한게 아니라 얼마나 깊으냐가 중요해요. 그게 1-2명이더라도요. 나 힘들어서 호소했을때 밥먹자 나와, 술한잔 하자 나와. 이걸 말해줄수 있는 친구.. 이게 정말 중요해요 3. 나 깎아내리는 사람은 멀리하세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은 설정에서 지워야 하는것처럼 나를 깎아내리는 사람은 데리고 있지 마세요.. 여러분만 다쳐요. 그 사람을 인생에서 지워버리세요. 내가 얼마나 소중한 존재인데 왜 그 바이러스까지 데리고 있어야 해요?? 정? 그런거 없어요. 당장의 허전함은 있을지 몰라도 지우는게 도움이 되어요. 4. 힘든 마음은 억지로 눌러참지 마세요. 우리는 기쁜 마음은 마음껏 표현하면서 힘든 마음에는 솔직하지 못한 것 같죠? 하지만 힘든 마음은 억지로 눌러참지 마세요. 눈물 날것 같으면 우는게 좋데요. 저도 너무 힘들면 울어요. 눈물 안 나올때까지.. 힘든 마음은 억지로 참지 마세요:) 5. 작은 장점을 무시하지 마세요 저는 성격이 엄청 예민한 편이라 집에서 밥 먹을때 아버지가 퇴근햐셨을 때 집 앞에 걸어오시는 작은 발소리와 택배 기사가 물건 내려놓는 소리를 파악했어요. 근데 다른 가족들은 못들었다고 저보고 귀 엄청 밝데요:) 그리고 자랑 하나 하면 전 말을 너무 이쁘게 한다구 많이 들어서 여기에 장점과 잠재력이 있지 않을까 생각해요 ㅎㅎㅎ 6. 실패하면 경험치라구 생각해요 사실 오늘 1종 대형면허 2번째 떨어졌어요😭 결승점 다와서 점수 미달로 떨어졌는데 분명한건 경험치가 쌓였다고 3번째엔 분명 합격할 거라고 생각하려구요 ㅎㅎ 실패하면 경험치라고 생각해요 우리ㅎㅎㅎㅎ 힘드시면 노래 3개 추천해 드릴게요 이하이 - 한숨 정은지 - 하늘바라기 서영은 - 혼자가 아닌 나 모두 따뜻한 오후 되세요:)
안심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urhappyday (리스너)
· 4년 전
실패하면 경험치...(!!) 엄청 좋은 표현이네요🌺💛 고마워요 마카님! 따스한 글 올려주셔서 제 마음 온도가 1도는(♥) 올라간 것 같아요! 저도 노래 추천드려도 될까요? 심규선-이제 슬픔은 우리를 어쩌지 못하리 +) 안녕, 안녕 +) 어른이 되는 레시피 치즈-퇴근시간 그_냥-퇴근길 레드벨벳-My Dear +) 아 제목이 뭐였더라 음... 네 이름을 가만 불러보면 사랑한단 말같아 위에 가사 노래(레벨)도 좋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lver2020 (글쓴이)
· 4년 전
@ourhappyday 노래 정보 감사드려용!!ㅎ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lrmjws1528
· 4년 전
정말 맞는 말인 것 같아요.모든 인생은 정답없이 자기가 결정하고 만들어나가는 거라고 생각해요.그리고 힘든 마음은 참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의 대화를 통해 푼다든지 등의 주위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해결하는 것이 맞는 것 같아요.그리고 자기의 작은 장점도 조금이라도 더 행복해지는데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그리고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라는 말처럼 성공의 밑거름이 되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