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남아지는게 너무 무섭고 불안해요.. 새벽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혼자 남아지는게 너무 무섭고 불안해요.. 새벽에 깰때마다 저 빼고 다 자고있으니까 잠도 안오더라고요..
무서워외로워힘들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BREAD (리스너)
· 4년 전
마카님 혼자 남는다는것에 불안함을 많이 느끼시는것같아요 혼자 남는다는것이 정말 인지하게 되면 저도 그 자체가 너무 무섭더라고요 그래서 마카님의 글에 마카님이 느낀 감정이 이해가 가요 전 그때 집이라는 공간에 다 같이 있다는걸 먼저 생각하고 , 무슨일이 생기더라도 다 같이 있으니 내 주변에 있다 괜찮다 라고 생각하고 스스로를 안정시켜요 마카님도 괜찮다는 말들로 여러 감정을 편안하게 안정시키는게 어떠신가요 ? 마카님은 혼자가 아니예요 항상 주변엔 친구 , 가족들이 있으니깐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ourhappyday (리스너)
· 4년 전
제가 작년 말이랑 올 초에 진짜... 자는 것도 힘들고 잠들기까지 걸리는 시간도 오래 걸리고💧 나는 한밤중에 깨어있는데 곤히 자고 있는 가족(엄마, 동생들)을 보면 괜히 서러워서 혼자 새벽에 운 적도 많았어요 그래서ㅠㅠ 올려주신 글에 공감이 무척 가요!! 시계초침 소리는 또 왜 그렇게 큰지... 나 혼자만 있는 것 같아 무섭고 덜컥 겁도 나고 뜬눈으로 새벽을 지새우는걸... 누군가에게 말하지 않는 이상은 (다 자고 있을 땐) 저 빼고 아무도 모르니까 서럽고 외로웠어요 진짜...!! 토닥토닥🍀 얘기해주셔서 고마워요 마카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