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상한건가요? 저랑 제일 친하다고 생각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집착]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iydxyjc88
·4년 전
제가 이상한건가요? 저랑 제일 친하다고 생각한 친구가 연락을 정말 안봐요 초반에는 잘 보고 자기 이야기도 하고 그랬는데 요즘은 항상 제가 얘기를 꺼내요 이것도 이건데 더 기분 나쁜건 다른 단톡방은 잘만 보는데 제 연락만 안보는거예요 거의 1주일동안 안보고 심하면 2주까지 안봐요 ....ㅜㅜ 너 왜 내 연락만 안보냐고 물어보고 싶은데 귀찮아져서 더 거리를 둘까봐 무섭기도 하고 오늘은 읽씹 당해서 빈정상해서 더 이상 먼저 연락하고 싶지 않아졌어요 정말 말이 잘 통하는 친구에게 얘기해봤는데 그 친구는 연락에 별로 신경을 안쓴대요 상대방이 읽씹을 해도 그냥 그러려니 하고 넘어간다고 저보고 너무 신경쓰지 말라고 하네요 그 얘기를 듣고서 신경쓰지 않으려 했는데도 자꾸 떠오르고 우울해져요 제가 너무 연락에 집착하는건가요? 어떻게 해야 그 친구에 대해 생각이 안 날까요?
속상해불안해고민들어주세요우울해위로외로워연락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icandy
· 4년 전
가장 친하다고 생각한 친구가 읽씹하고 연락을 잘 안봐서 서운하셨겠어요ㅠㅠㅠㅠㅠ읽씹이 제일 화나죠........게다가 마카님것만 그러시면ㅠㅠㅠ친구한테 장난식으로 한번 물어보세요! "너 왜 내연락만 안보냥!!"이런식으로!??ㅎㅎ혹시 그래도 답장 안하시면 그 다음부터 연락하지 말아보세요!!좋은방법은 아닐수 있지만 친구가 마카님이 필요하시면 알아서 연락할걸요??? 연락오면 똑같이 읽씹이나 무시하셔야돼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iwooj
· 4년 전
충분히 서운할만한 일인 것 같아요. 저도 제가 연락에 무심한 편이거든요? 남이 읽씹해도 별 생각 없고 연락 자체에 별로 신경안쓰고. 근데 그렇다고 1~2주? 뭐 아예 모든 사람한테 연락을 안하는거라면 모를까ㅋㅋ 다른 곳은 하는데 특정 사람에게만 몇주일간 답장을 안한다는건 귀찮아하는거 맞습니다. 한번 솔직하게 이 부분에 대해서 묻고싶은거 다 물으면서 대화해보시고, 그 뒤에도 전혀 개선되지 않는다면 뭐.. 제 경험상 원하지 않아도 멀어지게 되어있습니다. 꼭 연락을 자주 하고 하나하나 답장해줘야하는 것은 아니지만, 이런 경우는 좀 심하다고 생각되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ydxyjc88 (글쓴이)
· 4년 전
ㅣ네ㅜㅜ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