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이 요즘 이상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친구들이 요즘 이상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fgjiyyu
·4년 전
최근들어 친구들이 답장도 안하고 제가 뭐라고 말하면 4대1로 허위사실 말하면서 너 왜그러냐 너 진짜XXX다 온갖욕을 4명이 전부 저한테 쏟아 부어요. 절교를 할까 생각도 했는데 도저히 못하겠어요. 제가 키가 작다고 놀리면서 싫어하는 별명 부르고 정말 너무 싫어요. 얼마후에 생일파티를 여는 정신나간애들이 있는데 그게 그녀석들이에요. 그 단톡에서도 저를 몰아가면서 지들 좋다고 이야기만 하고 있어요. 어짜피 반배정이 다 흩어져서 만나긴 어려운데 1명이 같은 반이에요. 제가 걔랑 싸우게 되면 나머지 애들이 시비를 거는데 이 관계를 어떻게 끝낼까요. 자연스럽게 말 안걸고 끝낼까요? 무시할까요? 시비는 안돼요 제가 약해서 키도작고 힘도약하고... 힘을 기르면 되긴한데 제가 걔들이랑 모두다 싸울까봐 무서워요.
불만이야힘들다혼란스러워불안해답답해불안괴로워충동_폭력스트레스받아무기력해우울해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gjiyyu (글쓴이)
· 4년 전
@!37549661789c8644ca2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wol0423
· 4년 전
따돌림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힘들어합니다. 마카님의 고민에 대해 생각해 봅니다 일단 정신적으로 많이 힘드신것 같아요 모르는 사람에게 무시당하는것 보다 믿는 도끼에 발등찍히는게 더 아픈 일입니다. 어쩌면 그 친구들은 마카님을 그저 자신들이 친해지기 위한 수단으로 사용하신것일 수도 있어요. 그런데 마카님이 그런 친구들에게 휘말려서 사용당할 이유는 없어요. 그리고 그 친구는 나중에 무리가 갈릴것 같아요. 그러니까 마카님은 마카님 만의 친구를 만들어서 행복하게 지내세요 다음 법적으로 단톡방에서 한 친구의 욕을 하거나 뒷담을 까는것은 엄연한 학교폭력입니다. 혹시 단톡방에 아직 계시면 단톡방을 스크린샷을 해두세요. 나중에 쓰지 않아도 혹시 모르니까요. 그리고 이런거 말하지말라고 화내지 마시고 이야기하신뒤 나오세요. 만일 다시 초대하면 감정없이 "초대하지 말아 줘"라고 한뒤 나오세요. 스크린샷 잊지 마시고요. 그리고 이일이 반복되면 이것 또한 학교 폭력입니다. 이제는 행복하고 재미있는 학교생활 되세요 ^0^
커피콩_레벨_아이콘
fgjiyyu (글쓴이)
· 4년 전
@hawol0423 감사합니다 꼭 해결하겠습니다 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wol0423
· 4년 전
아닙니다. 꼭 잘 해결하시고 이제는 친구들과 행복하게 지내면서 그저 "그 때 그랬지" 할때처럼 지나갈 상처처럼 마카님의 상처가 완벽하게 회복 될때까지 저는 마카님을 응원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fgjiyyu (글쓴이)
· 4년 전
@hawol0423 감사합니다! 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lrmjws1528
· 4년 전
참 안타깝고 슬픈 일이네요.다시는 마카님에게 그런 일들이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rmjws1528
· 4년 전
@hawol0423 저는 마음에 위로가 될 수 있는 말은 해 줄 수 있어도 마카님처럼 합리적인 조언은 못하네요!합리적인 조언도 글쓴이를 위해 정말 필요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