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소문으로 따돌림을 받았습니다 전 어떻게 해결해야 하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학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이상한 소문으로 따돌림을 받았습니다 전 어떻게 해결해야 하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Powhliop138
·4년 전
안녕하세요 전 ○○중학교에 다니는 ○○○입니다 저는 전학생을 모르고 쳤는 때부터 생겨났습니다 그땐 새로운 전학생이 저희 반에 왔을 때부터 였습니다 쉬는 시간이 끝나자 얘들은 모두 전학생한테 갔습니다 그땐 좀 이상했습니다 얘들이 다들 전학생한테 '안녕'이라고 하자 전학생은 잘생긴 얘들에게만 방기고 나머지 얘들한테 까칠하게 그러자 얘들이 수군 거리기 시작됬습니다 하지만 이때가 시작이었습니다 저는 전학생에게 다가가 '안녕 방가워 난 ○○○이야 '라고 했습니다 근데 전학생은 제 말을 무시하고 이젠 일진들이랑도 친하게 지내더라고요 그래서 전학생은 일진이랑 가고 저는 그땐 '아무일도 없을거야'라고 생각하던 순간에 점점 저에 대한 안좋은 소문이 돌더라고요 저는 점점 화가나서 그땐 '누구야!! 누가 이런 이상한 소문 퍼트렸어!!!'라고 말하고 싶지만.. 제가 워낙 소심해서 저는 그냥 듣고만 있었습니다.. 그렇게 얘들은 점점 절 피해가고 저랑 친했던 친구도 그 소문을 듣고는 절 피해갔습니다 그렇게 전 혼자되었고 저는 친구한테 '너 그 소문 어디서 들었어?.'라고 말하니까 저한테 '그건 왜?ㅋ 그래ㅋ 내가 말해줄께 전학생한테 들었다ㅋ 어쩔래? 맨날 여우짓하고 우리 뒤담까니깐 좋냐?ㅋ'그렇게 말하고선 제 어깨을 치고선 가더라고요.. 저는 충격 받았습니다 저는 그런직을 한적이 없는데.. 전학생이 거짓 소문을 내는게 충격이었습니다.. 그때 충격이 너무 과했는지.. 눈물이 나올 지경이었습니다.. 용기도 없고.. 남을 이길 힘도 없었습니다.. 저 진짜 어떻게해야 할까요?.. 여러분들의 소중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짜증나힘들다속상해우울걱정돼불안외로워슬퍼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odo8
· 4년 전
저기...몇 살이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owwhat
· 4년 전
저럴때 기죽거나 좀 움츠러들면 이때다 싶어서 물어뜯는 애 꼭 생겨요 그러고선 지나가면 뭐 그땐 그럴 상황이었지 이런식 친한친구들한테 내가 전학생이랑 그런얘기 할정도로 친한적이 없고 그런 적없다고 말하면 한 명쯤 믿어주지 않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nldyal15
· 4년 전
저도 헛소문으로 따돌림받은적이 있어요 그런애들은 나중에꼭 뭔일생기더라구요 그냥 시간이 지나면 다해결될거에요. 저도그랬어요 글쓴이분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rmjws1528
· 4년 전
마카님이 다시는 그런 괴롭힘안 당했으면 좋겠어요.마음이 힘드시겠어요!마카님,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