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살. 20대의 마지막에 찾아온 인연 서툴기도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연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um408
·4년 전
29살. 20대의 마지막에 찾아온 인연 서툴기도했고 조심스러워서 남들보다 더 부족한거없이 사랑받게해주고 사랑하고싶어서 시작한 연애 5개월하고 조금지나면서 사소한거로 다투고 싸우기도하고.. 그래도 같이 맞춰나가야겠다 생각했어요 얘는 내가 첫남자거든요 시간이 지나면서 서로의 일때문에 점점 연락이 안되고 애태우고.. 연인관계에서의 소홀했던부분이 걔한테는 큰 상처가되었나봐요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기간. 나는 아직 많이 사랑하고좋아하지만 얘는 나에게 실망하고 헤어졌다가 붙잡고.. 하지만 극복이 되지않았나봅니다 결국 다시 끊어지고 일주일.. 오늘 다시한번 붙잡아봤지만 손안의 모래알처럼 우리사이는 흩어지고말았습니다 더 못해준게 미안하면서 한편으로는 화도나고 끝난사이에 얘를 원망하고싶지만.. 잘모르겠어요 아직 많이 좋아합니다. 마음이 아파요 일도 잠깐 쉬려고해요 다시돌아가기엔 서로에게 너무힘들거같아요 이젠.. 하루종일 생각나고 괴로운데 마음 추스리고싶은데.. 쉽지가않네요 시간이 지나면서 무뎌지면 다시 기운낼수있을까요
답답해공허해무기력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aewookie
· 4년 전
저도 29인데 작년에 비슷한 사건이 있었어요... 오래 사귄 여자친구와 헤어지고 회사도 관두고 집에서 어머니라도 돌아가신 마냥 엉엉 울며 피폐하게 살고 있었죠... 제가 드리고 싶은말은 지금 당장 좋아지기 위해 노력하라고 말씀드리고 싶지 않아요, 맘껏 슬퍼하시고 맘껏 우세요... 감정을 다 쏟아내세요. 시간이 지나서 할 수 있는 말이지만, 정말 사랑하는 사람과 연애해봐야만 이렇게슬퍼할 수 있다는 거니까 그러니까 님은 복받은 사람이에요.. 이렇게나 슬퍼할정도로 누군가를 사랑해봤으니깐요. 우리 화이팅이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um408 (글쓴이)
· 4년 전
@chaewookie 고마워요.. 근데 사실 울고싶은데 눈물이 안나요 아직 실감도 안나고.. 훌훌 털어버리고싶은데 저한테 흘려보내는건 아직인가봐요 늦은 밤 들어주는 사람이 있다는게 위안이되네요 화이팅할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aewookie
· 4년 전
ㅎㅎㅎ 네네 지금은 현실부정하고 흘려보내지 못하고 구차할때죵.. ㅠㅠㅠ 아침인사 카톡이 없고 이러면서 저는 그때 실감이 나면서 펑펑 울었었죠... 헤휴 그래도 잠은 잘 주무셔야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oinsetia
· 4년 전
아 저랑 비슷한 처지셨군요... 많이 힘드시겠어요... 같은 입장으로써 어떤 위로를 드릴 수 있을지 잘 모르겠지만 저는 그래도 헤어진지 몇주나 되어 마음정리가 조금 된 상태라 몇자적어볼까해요 :) 많은감정이 교차하시겠어요.. 공허하고 아쉬움만 남고.. 하지만 마카님께선 최선을 다하셨다는걸 스스로도 자각하셨으면 좋겠어요 다시 되돌아보면 아 내가 조금만 더 노력해볼걸.. 아 내가 조금만더.. 이런생각이 가득하실 수도 있으실 거에요 하지만 마카님은 그 연애에선 충분히 다하셨을거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최선을 다한 연애는 후에 돌아봐도 후회가 많이 없기 때문에 분명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 지시리라 응원드리고 싶어요 그리고 이건 제가 썼던 방법인데 그 상대가 너무 그립고 좋았던것들이 아무리 생각나 다시 만나고 싶어질때면 다시 연애를 한다고 생각해봐요 다시 만나도 또 똑같은 일로 싸우고 애태우고 마음 졸이는 일이 다시 반복될거라고 생각해요 차라리 그렇게 힘든상황을 유지한다면 좋았던 기억으로 남기려고 노력하는게 낫다고 생각해요 시간이 약이라는 말은 정말 맞는말 같더라구요 마카님께서도 꼭 극복하신다면 좋겠습니다ㅠㅠㅠㅠ 같이 힘내요..! 파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hum408 (글쓴이)
· 4년 전
@poinsetia 고마워요.. 아직은 다시 싸우더라도 그사람 옆에 나말고 다른 누군가가 있다고 생각하면 너무힘들어요.. 시간이 해결해줄수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