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랑 엄마가 이혼했으면 좋겠어요.. 엄마가 안쓰러워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아빠랑 엄마가 이혼했으면 좋겠어요.. 엄마가 안쓰러워서,,
커피콩_레벨_아이콘bsy999
·4년 전
아ㅃ..ㅏ라부르기도 싫어서 그냥 생명체라 할게요 생명체가 좀 뇌빠진말이랑 욕을 잘하는데 좀 노빠꾸로 잘한단 말이죠 근데 이 생명체가 오늘 아침에 내가 친언니랑 냉전이었는데 그걸 보고 엄마가 내 말투가 생명체랑 똑같다면서 비꼬았어 그랬더니 생명체가 갑자기 들고있던 펜을 내팽겨치더니 "이..***이;;;"하면서 엄마한테 금방이라도 칠거같이 구는거에요ㅠ 엄마는 막 "왜?!치게?! 쳐봐쳐봐!!" 이러고ㅠㅠㅠ 그러더니 생명체가 막 뭐라뭐라 지 혼자 난리치면서 밖에 나가버리더니 30분전에 들어봐서 혼자 궁시렁거리면서 ***하더니 씻고 골아 떨어졌어ㅠ 엄마는 우는거 참는거같던데ㅠㅠ 미안하단 말한마디 한적없고.. 진짜 *** 같아요ㅠㅠㅠ 엄마가 너무 불쌍한데 내가 이럴땐 엄마한테 어떻게 해야 할까ㅠㅠ 난 솔직히 엄마가 이혼했으면 좋겠어 생명채랑ㅠㅠㅠ 난 이 상황에선 어떻게 행동해야 할까ㅠㅠ 생명체는 살면서 엄마한테 살갑게 대한적이 없어요..
불만이야속상해트라우마우울걱정돼무서워분노조절불안슬퍼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antastic
· 4년 전
해당 상황에서 마카님께서 할 수 있는 것은 가정 분위기에 휩쓸리지않고 건전한 어른으로 자라는 거라고 생각해요. 중재를 하거나 이혼을 독려하는 것은 아무래도 불씨를 키우기 마련인지라.. 그리고 어떤 상황이든 마카님께서 무언가를 하지 못해서 일이 벌어졌다고 생각하기 시작하면 끝도 없으니까요. 정 뭔가를 하고 싶으시면 미래를 준비하세요. 부모님께서 이혼하고 싶으실 때 선뜻 어머니의 노후를 책임질 수 있는 경제력을 갖는 것이 가장 현실적인 대안입니다. 장년층 한 명이 늙어 죽을 때까지 필요한 돈은 7~8억정도라고 해요. 모든 병원비와 의식주 비용을 합해서요. 생명체는 몰라도 어머님정도는 책임질 수 있을 때 어머님도 더 단호하게 결단내릴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