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면 생길지도 모르는 엄마의 투병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어쩌면 생길지도 모르는 엄마의 투병
커피콩_레벨_아이콘okayeverything
·4년 전
다음주 수요일에 어머니의 MRI검사 결과가 나옵니다,,,어쩌면 자궁육종암일지도 모른다고 합니다.자궁육종암은 자궁근종에서 자궁육종암으로 변이되는 경우가 0.2%일 정도로 희귀병이고,재발위험도 큰 암이라고 하네요.제가 위로가 되어야하는데 저도 미래가 너무 불안하고 갑자기 무기력해지고 아무것도 하기가 싫네요.4학년이라 공부에 최선을 다해야하는데 불안함만 가득하네요.어머니는 신경쓰지말고 공무원준비 계획이나 잘 짜라고 하시는데 마음처럼 쉽지가 않네요.
우울해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abbit8725
· 4년 전
모든 일이 잘 해결되시기를
커피콩_레벨_아이콘
sseon000 (리스너)
· 4년 전
어머니의 검사 결과를 앞두고 마음이 많이 불안하신 것 같아요. 미래가 보이지 않으면서 갑자기 무기력해지고 아무것도 하기 싫어지는게 당연하게 드시는 마음일 거예요. 어머니께서는 신경쓰지말라고 하셨고, 이 말씀은 최대한 마카님한테 부담을 주고 싶지 않으신게 아닐까요? 많이 힘드시겠지만 어머니께서 더 힘드시겠죠... 조금이라도 위로가 되고 싶으시다면 어머니 말씀을 잘 들어드리고 힘든 모습을 안보여주셔야 할 것 같아요. 절대 쉽게 되는 일이 아니지만은 어머니를 위해서는 그런 모습이 나을 거예요. 힘들어하시는 모습이 어머니께 더 고통을 줄 수 있을테니까요.. 그리고 이런 상황에 놓여 있을때 공부가 잘될 사람이 있을까요? 지금은 잠시 쉬어가셨으면 해요. 잠시 쉬어간다고 미래에 큰 영향을 끼치는게 아니니까요. 마카님한테 힘이 되어드리지 못해 미안합니다. 어머니께서 빠르게 완쾌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