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4년 전
민원넣으시려면 본인의 잘못도 정확하게 얘기하고
응대받은 팩트내용만 쓰시면 좋겠네요..
그렇게 날림으로 설명한적도 없고. 규정상 안되는걸 안된다고 말씀드린겁니다...
민원 내용만 보면 완전 예의없게 응대 했다고 하는데 홈페이지 등 사전 내용을 살펴보시면 환불 취소 규정 다 적혀있습니다. 등등 세세하게 설명 다 드렸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대로 안된다고 본인 잘못 안적으시고 앞뒤 다 짤라먹고 민원넣지 마세요..
메뉴얼 대로 응대하고 규정 대로 처리하는 일을 본인이 원하는대로 안해준다고 규정 무시하고 처리하면 규정은 왜 있고 메뉴얼은 왜 있는걸까요
또한, 민원 담당자들은 본인들이 원해서 민원업무 하겠다고 한 것도 아니고 다른 직원들이 하기 싫다고 하고 막내니까 신입이니까 울며 겨자 먹기로 민원 업무 받는 사람들 많습니다..
거기다가 그 업무들을 하나같이 인사 평가에 반영됩니다. 제대로 메뉴얼대로 말했을 뿐인데 민원인에 자기말 안 들어줬다고 응대 잘못한 사람처럼 취급하시 마시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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