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자신의 꿈을 위해서 모든걸 포기할 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여러분들은 자신의 꿈을 위해서 모든걸 포기할 수 있나요? 그 꿈에 대한 확신 또한 오락가락하고 때론 포기할까 생각도 해보지만 결국엔 다시 해보자 다짐하는 그 꿈 그걸 이뤄내기 위해서 모든걸 포기하고 오로지 그 꿈만을 향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나요?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좋아하는 SNS 그리고 없어서는 안될 것만 같은 가족과 주위 친구들 이렇게라도 안하면 그 꿈을 이뤄내지 못할 것 같은 느낌 이렇게라도 해야만 한 발 더 나아갈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자신의 꿈을 위해서 모든걸 포기할 수 있나요?
답답해기대돼걱정돼재밌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eewhat (리스너)
· 4년 전
재수하던 시절이 생각나네요ㅎㅎㅎ 인간관계부터 티비고 sns고 유흥들과 전부 단절하고 살았었거든요😭 다 지나고 돌아보면 적어도 후회는 안남게되는거같아요. 나는 내가 할수있는 최선을 다했으니까요:-) 항상 그렇게 살수는 없겠지만 인생에서 한번쯤 해볼만한 경험이라 생각합니다😊😊 살아가면서도 이 경험을 통해 ‘그래 내가 그렇게 열정이 뜨겁던 때가 있었지, 이번에도 난 열심히 할 수 있을거야’ 같은 생각을 하게 해주는거 같아요. 마카님도 꿈을 향해 몰두해보려 시작선에 서 계시는 걸까요???🙂 응원하겠습니다. 무슨일을 하려하시는거든 잘됐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