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고등학생 올라가는 고1학생 이예요 갑작스럽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ningning0128
·4년 전
이제 고등학생 올라가는 고1학생 이예요 갑작스럽게 폰을만지다가 유튜브를 보면서 시간을 보내고있는데 진짜 너무 갑자기 물리치료사 (?) 하고 생각이나서 물리치료사가 되고싶다는 생각을 방금 2시간전에 하고 여태 계속 물리치료학과랑 물리치료사에대해서 유튜브 뒤적거리고 네이버 뒤적거리다 왔네요 ... 그런데도 사람들마다 말이 다르기도하고 ㅜㅜ 갈등이되더라구요 내가 꿈을 이렇게 갑작스럽게 정해도되는건가 ..? 싶어서 진짜 여기에 물리치료학과를 준비중이신 선배님이라던가 이미 물리치료학과를 다니고 있는분 또는 이미 물리치료사 이신분들의 경험담이나 조언등을 듣고싶어요 ..!!
기대돼무서워걱정돼불안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kanza32 (리스너)
· 4년 전
제가 당사자가 아니어서 완전히 적합한 댓글을 못드려서 죄송해요. 다 알고 계시겠지만 물리치료사가 비슷한 분야 직업 중에서도 유독 유망하고 연봉도 높은 직업인 걸로 알고 있습니다. 물리치료사 국시 통과한 걸 축복처럼 되새기며 살아가시는 물리치료사 분, 연봉이 대기업 직원보다 더 많다며 뽐내시던 물리치료사 분과 대화 나눴던 것이 기억나요. 물론 그분들도 나름대로 느끼시는 힘든 점들도 가지고 계시겠죠?? 저는 마카님께서 고1의 나이에 구체적인 진로를 고민하고 계시다는 점이 가장 대단해보여요. 물리치료사라는 직업이 구체적인 진로가 될지 또 다른 꿈이 떠오를지 알 수 없겠지만 더 잘 살펴보시고 연구하셔서 진로 설정 잘 하셨으면 해요. 좋은 밤 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ingning0128 (글쓴이)
· 4년 전
@skanza32 진짜 너무 감사해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