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는 정신과를 바꾸는게 좋을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정신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다니는 정신과를 바꾸는게 좋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Ee2254
·4년 전
저는 이젠 아니지만..친구가 추천해준 정신과를 다니고 있어요. 그런데 거리가 너무 멀고 교통비까지 생각하면 다른 정신과를 가는게 나을까 생각도 합니다. 그런데 한 5개월 정도 다녔거든요..만일 바꾼다면 지금 먹고있는 약을 어떻게 해야할지도 모르겠고... 그냥 그대로 다니던곳 다니기엔 아예 다른 지역이라 시간도 힘들고 돈도 더 들고 하네요. 다른 친구는 다니던곳을 계속 다니는걸 추천했는데 아직까진 잘 모르겠어요. 어쩌면 좋을까요?계속 갈팡질팡 고민만 하고 있어서 답답합니다..
답답해우울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errynight (리스너)
· 4년 전
개인적으로는 마카님이 다니시는데 많이 불편하다면 바꾸는것도 괜찮을 꺼 같아요. 대신 바꾸신다면 새롭게 다니게 될 곳을 잘 알아보고 고르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그 무엇보다 선생님과 잘 맞지 않는다면 오히려 스트레스만 받게 될 수 있거든요! 한번 고민해보시고 바꿔보는것도 저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MABOM (리스너)
· 4년 전
ni4522님 거주지 근처에 병원이 있으시다면 옮겨도 괜찮지 않을까 합니다. 드시던 약은 초진일 때 의사선생님과 상담하면서 말씀드리면 되구요. 계속 드실 수도, 새로 처방받으실 수도 있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e2254 (글쓴이)
· 4년 전
좋은 의견들 감사합니다! 집 근처의 정신과를 가기로 해봤습니다.다들 고마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iii123
· 4년 전
지금 다니시는 병원에서 본인이 드시는약처방전 달라고하면 줘요. 그거가지고 아무데나가서 기존에 먹던약있다고 처방전주면 그대로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