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도가 아니였는 데..남의 깜짝 생일 파티를 망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의도가 아니였는 데..남의 깜짝 생일 파티를 망쳤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학교에서 있었던 일인데요.. 화장실에서 다른 반 애들이 케이크를 준비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반에 가서 제 친구들에게 케이크에 불 붙이고 준비하고 있더라 누구 생일이냐 물어봤는 데.. 반에 깜짝 생일 파티 주인공이 있었어요. 반은 이동수업 가야 되서 불이 다 꺼 있어서 제 친구들만 있는 줄 알았거든요.. 의도치않게 생일파티를 망쳤어요. 사과를 하고 싶어서 준비했던 친구들에게 계속 갔는 데...결국 못 했어요. 준비한 친구들이 7명은 넘었는 데...하... 2년이 지났는 데도 계속 생각나네요.
불안해힘들다스트레스받아걱정돼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SOM0211
· 4년 전
솔직히 일부러 그런건 아니였지만 저라도 좀..김빠지고 눈치없다고 생각할것 같네요......그래도 이미 지난일이고 그렇게 큰 잘못을 저질은것도 아니니까 너무 자책하지 마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ebsebs (리스너)
· 4년 전
2년동안이나 마음에 두고 있으셨다니 참 괴로우셨겠어요. 어떤 사람들은 그냥 그렇네~하고 말텐데 죄책감을 갖고있으신거보면 마카님은 참 착하신 분인 것 같아요. 누구나 그런 실수는 할 수 있어요! 심지어 큰 잘못도 아니고, 케이크를 엎은것도 아니고 일부러 그런것도 아닌데 그렇게까지 신경쓰시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누구나 그런 작은 실수는 하기 마련이니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