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더 보기
사연글
나의 이야기
비공개
3달 전
친구한테 연락하고 싶은데 연락 끊어진지 거의 2년이 되가서 연락하기 망설여져요. 그때 그 친구를 정말 좋아하고 많이 의지했는데.. 너무 오랜 시간 그 친구와 단절되어서 연락하면 그 친구가 저를 이상하게 생각할까봐 너무 고민입니다. 그래도 해볼까요? 아니면 그냥 하지말까요? 그 친구가 너무 보고싶어요.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1개, 댓글 3개
imnomoney
3달 전
보고싶으면 해보는것도 좋죠! 서로 좋은감정으로만 남았다면 분명 그 친구도 좋아하지않을까요? 잘지내는지 연락정도는 할수있죠:)
DancingQEQE 리스너
3달 전
너무 보고싶으면 해보는 게 맞다고 생각해요. 마카님의 감정이 이끄는 데로 해봐요. 연락이 끊어짐 이유가 뭘지는 잘 모르겠지만, 마카님이 이렇게 연락할려는 거는 끊어진 이유가 뭐가 됐든 손절할 이유는 아니라는 뜻일 거라고 생각해요. 오랜만에 하는 연락에 대해 어색해할 수도 있지만 마카님이 진실된 모습을 보여주고 노력하면 어느 누가 거절하겠어요! 보고싶으면 해봐요. 응원할게요:)
chiu777 리스너
3달 전
이상하지 않을꺼에요~ 다시 연결고리가 되면 좋죠!! 그냥 생각나서 연락해봤어 잘지내?? 어떻게 지내~ 라며 흔한인사로 보고싶다고 연락해보세요~~ 이상하다고 생각하지 않을거에요!! 좋아하고 의지했던 마음이였다면 상대방에게도 그런 좋은 느낌의 감정을 갖고 있을거에요~ 반가울테죠!! 지금 마카님이 주저주저 하는것처럼 점점 시간이 갈수록 연락하기 쫌 그렇다...라고 생각할텐데 그래도 오랜만에 연락이 오면 너무 고맙더라구요 잊지않고 생각해줬구나~ 다시 연결이 되는구나 하면서요~ 용기내서 연락해보셔요~~!! 반가워 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