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가 권태기왔는데 힘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권태기]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남자친구가 권태기왔는데 힘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ya0407
·4년 전
남자친구가 권태기 온거같아서 말했더니 관계에 대해서 잘 할 자신이 없대요 또 누나가 상처받을까봐 솔직하게 얘기를 해줘서 제가 시간을 갖자고했죠 담날 술약속가고 집 갈때 택시를 타야하는데 무서워서 남자친구한테 아무말 안해도 괜찮으니까 통화해 줄 수 있냐고했더니 괜찮대요 그러면서 남자친구가 생각해 봤는데 미안하다면서 코로나때문에 오랫동안 떨어져 있어서 그런지 힘들어서 그랬다 연락 안하는동안 빈자리가 컸다면서 다시  이쁜연애하자고 해줘서 울면서 알겠다고했죠 오늘 통화하는데 확실히 제가 뭘 얘기를 하면 예민하게 받아들이고 화 안냈는데 화냈다고 받아들이더라고요 제가 통화하면서 게임하는거 싫어하는거 알면서도 먼저 통화걸어서 좋아했는데 겜하는소리 들려서 좀 짜증났어요 마지막에는 타이밍이 이상했는지 매우 속상한 일이 생겼어요,,, 제가 뭔 말을 하고있는데 갑자기 말 끊고 내가 피곤해서 그러는데 끊자고해서 나 말하고있었다 이랬더니 미안하는말도 없이 스피커 꺼놔서 못 들었다고 하더라고요,,, 어쩔수 없는거 아는데 서운한상황,,, 제가 이상한건가요?? 권태기가 온 남자친구에게 어떻게 해줘야 덜 예민하게 받아들이고 저희가 권태기를 극복할 수 있을까요??
짜증나힘들다남자친구속상해스트레스답답해사랑권태기극복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era1215
· 4년 전
제 남친과 참 비슷하네요 ㅎㅎ 저도 스트레스 많이 받고 남자친구가 자기 피곤하면 말끊고 전화끊자구 하고 그런게 스트레스였는데 남자들은 생각을 여자들보다 단면적으로 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그냥 전 포기했답니다... 게임은 우리도 취미가 하나씩 있는것처럼 남자들은 게임이 보통들 취미이기에 작성자님께서 어느정도 이해해주능것도 좋을 것 같아요. 취미까지 못하게 하면 남자도 너무 힘들것 같아요! 연애는 우리입맛대로 하는게 아니니까요!! 대신 앞으론 게임다 끝나구 전화하라고 이야기하는것도 좋을 것 겉아요 .예쁜사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