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더 보기
사연글
연애
fset4
2달 전
내가 누굴 좋아하는지 모르겠어요
저는 오래 사귄 여친이 있는데 여친이 저한테 연락을 많이 안하거든요. 고3때 그게 심했는데 제가 쓰레기인거 알지만 다른 친구와 연락을 좀 많이 했어요. 처음에는 그냥 공부얘기하다가 서로 공부하면서 힘든거 위로해주고 하다보니까 좀 가까워져서 이 친구가 저한테 고백을 했어요 근데 이걸 확실히 거절 못하고 아직까지 연락하고있네요..누가 됐든 빨리 그만하자고 얘기를 해야될거같은데 여친에게 헤어지자고하자니 오랫동안 사귄 사람이 갑자기 사라지는 게 너무 슬퍼요 이게 여친을 사랑하고있는건지 아니면 그저 오래 사귄 사람이 없어진다는 것때문에 슬픈건지 모르겠네요..솔직히 연락문제 말고는 다 좋은데 이제 자취하니까 연락도 자주 할 수 있대요.
답답해혼란스러워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0개, 댓글 3개
himypolarbear
2달 전
그럼 마카님은 그 다른 사람을 좋아하고 계신거에요?
글쓴이
2달 전
@himypolarbear 그것도 잘모르겠어요 그냥 연락이 안될 때 제 힘든 상황을 위로해줘서 고마운건지 그냥 다 헷갈리네요...죄송해요 너무 복잡하게 말해서
himypolarbear
2달 전
아니에요ㅎ 어떤 심정인지 이해는 갈 것 같네요. 아직은 마카님이 어떤 쪽으로 마음이 더 가는지를 모르니 정확한 확답을 드리기는 힘들 것 같아요. 그리고 마카님도 아시다시피 본래 사귀던 여친이 안다면 정말 많이 상처받을 거에요. 그래도 만약 저라면 저는 원래 사귀던 여친이랑 지낼 것 같은데요. 오래 쌓아온 정이 아쉽기도 하고 그 다른 분이랑 마음을 쌓는다면 정말... 엄 못할 짓인 것 같아요. 그래도 마카님의 문제이니 결국은 마음이 더 가는 쪽을 선택하실 거에요.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