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더 보기
사연글
정신건강
SolitaryMan
3달 전
아픔
님들 이런경험 있을지는 모르겠는데 나어제 목욕수전 호수 고칠려고 실리콘사용하려고 실리콘 나이프로 자르려다 실수로 배였는디살점 조금 나간겨그래서 집앞병원가서 검사했더니 내살점 버리고 이건 안붙는다고 꼬매야된다고 하더라구응급실가서 접수하고 대기해서 봤는데정형외가감 상태에따라서 레이저로지진다는데 꼬매야한다고 그르더라고 그리고 살점도 가져와야한다고 그러더라ㅋㅋㅋㅋ손까락 악박하고 주사맞고 가려하는데 피가 멈추지안는겨ㅋ그래서 소독하는데 조낸 아픈거여의사가하는말이 소독한건데 아팟녜ㅔㅔ난 할말이 없었지 수술방 예약하고 들가서 눕고 간호사? 남들과 의사?님들이 너무 친절하시게 해주시더라 정말너무 고마웠는데 와.. 의사님이 꼬메시는데 아프면 말해요 대답하고 싶어서 고..ㅐ..ㄴ.윽...찬...윽요 라고했는데 조오오오오오오오낸아파 도 참았는데 와 순시간에 기워주셔서 너무 고마웠음^^; 치료받고 나서 후일증아픔 이라해야하나 마치풀리고 조오올라 아팟는데 큰수술받는 사람 들은 하... 이고통 비교도안되게 더아프겠는데 어떻게 참냐? 내가왜 다쳤지 하~ 현타 시게 오네요. 그리고 일로 상태가 않좋은데 엄마랑 아*** 요즘 이상해졌어요. 제가 소리에예민한 쪽인데 오늘도 병원가는데 엄마가 아빠랑가라고 하고 또 아빠는 엄마랑 가라고하고 혼자가면된다고 했고 혼자갔다가 오긴했느데 엄마는 성질이란 성질을 내고 아빠는 논리를 따지고 엄마를 이상한 취급하고 어떻게 안싸우게 막을방법 없나요? 그만하고싶어요.
불만이야짜증나의욕없음혼란스러워두통만족해답답해힘들다우울해공허해불면무서워불안무기력해괴로워슬퍼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속상해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5개, 댓글 4개
dheb2rd
3달 전
어우 쒯 증맬 아팠겠네요ㄷㄷ 저도 꼬매본 적 있어서 으으으 공감되요.. 그리고 부모님 일은.. 제 경험상 독립이 최고였습니다ㅠㅠ 두분이서 싸우는건 아무리 중간에 자식들이 말려도 똑같더라구요 두분이서 해결해야하는 문제인건.. 최대한 자식 앞에서는 싸움 자제해달라고 해도 그 순간 뿐인 경우도 많아요. 그렇다고 억지로 싸우지 말라고 억압시키는 것도 그닥 안좋아보이고.. 이 부분은 부모님이 뭐가 문제고 개선해 나갈지 본인들이 깨닫지 않으면 안끝나요. 그래서 최대한 부모님들만의 문제에서 끼지말고 멀어지는게 서로한테 좋은 것 같아요. 그걸로 스트레스 받는건 솔직히 어쩔 수 없으니ㅠㅠ 독립을 추천드립니다아.. 멀어지면 확실히 괜찮더라구요.
글쓴이
3달 전
@dheb2rd 독립하면 좋긴한데... 제가 알바말고 제대로 돈을 벌고 모은적이 없고 대학교다니는거 학업때문에 독립하기 무섭네요 좋은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dheb2rd
2달 전
맞아요 항상 처음이 무섭죠ㅠㅠ 이해합니다. 천천히 준비하시고 그 때가 되면 마음편히 본인 인생 즐기셨으면 하네요. 힘내셔요 홧팅..!
글쓴이
2달 전
@dheb2rd ㅠㅠㅠㅠ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