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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연글
정신건강
비공개
3달 전
불면증에 시달린 지 오래 됐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작년 8월부터 불면증이 심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해봤지만 저한테 모두 효과 없습니다. 침술, 건강식품, 수면에 돕는 음악, 운동, 스트레칭... 모두 저한테 효과 없었습니다 (수면제만 아직 감히 못 먹었습니다, 의존하게 될까봐). 잠을 못 잘 때 너무 고통스럽고 괴로워요. 지인한테 털어놓아도 마음이 괜찮아지지 않아요. 점점 우울해지고... 너무 힘들어요. 어떻게 하야 할까요? (저는 어렸을 때부터 불면증이 있었습니다. 심해졌다가 나아졌다가 또 다시 심해지고 그럽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ㅠㅠ
짜증나괴로움혼란스러워우울증불안해답답해우울두통무서워불안우울해자고싶다힘들다무기력해수면장애스트레스받아불면증괴로워스트레스걱정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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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jk94
3달 전
그냥.. 아무런 생각마시고 눈딱감고 계시는게 제일 좋을거같아요 그리고 전기장판 같은거 있으시면 따뜻하게 하셔서 주무시면 아마 효과가 있지않을까 싶어요! 그래도 힘드시다면 약간의 신경안정제 도움을 받으셔도 괜찮을것 같아요!
miso000
3달 전
저도 하루에 30분 밖에 못 자는 불면증을 가지고 있는데 저는 너무 힘들어서 병원에서 약을 처방받았어요. 생각보다 수면제의 종류가 많아서 저는 약도 3번이나 바꿨어요 처음에는 자주 깨서, 두번째는 의존성이 늘어나서요 사실 가장 확실한 방법이지만 가장 힘든 방법 중 하나가 수면제인것 같아요. 요즘 저는 또 너무 의존할낀봐 자는 시간을 정하고 제가 좋아하는 음악을 틀어놓고 무조건 눈을 감고 있어요 그럼 잠이 오더라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