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카페인..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전에는 매일매일 스누피커피우유 먹어도 밤에 잘잤는데 요즘은 그냥 일반커피 하나만 먹어도 심장이 엄청나게 쿵쾅거리고 밤에 잠을 못자요. 시험기간에 스누피 하나 먹었다가 심장도 엄청뛰고 호흡곤란까지 온적도 있어요.. 오늘도 어제낮에 일반커피하나 먹었는데 아무리 애를 써봐도 잠을 못자 지금까지 새고있네요. 안그랬는데 왜그러죠? 커피 먹으면 안되나요?
답답해자고싶다스트레스받아불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asio570
· 4년 전
아침에 먹어 걍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아침에 먹어도 잠안오는데 어쩌라고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odDay365 (리스너)
· 4년 전
커피가 잘 안 맞으시는것같아요ㅎㅎ 카페인 함량에 따라 다를수도 있고 컨디션에 따라서도 다를수잇지만 카페인이 맞다가도 안맞아질수도 잇는거니까요. 아마 이전엔 괜찮아졋지만 지금은 안맞아지신것같아요! 특히나 호흡곤란이 오실정도면 안드시는것이 맞다고 생각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seon000 (리스너)
· 4년 전
카페인에 약하신 것 같아요. 마카님의 증상 정도까지는 아니지만 저도 커피마시면 심장이 쿵쾅거리고 밤에 잠이 안오더라고요. 그래서 일상생활에 지장이 생기게 돼서 안 먹는 편이에요... 지인 중에도 카페인에 약한 친구가 있는데 그 친구는 초콜릿도 안먹더라고요. 초콜릿에도 카페인이 들어있거든요... 호흡곤란까지 오시니까 박카스나 핫식스 등 에너지음료 같은 것도 마시지 말 것을 권장해드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eee1 (리스너)
· 4년 전
스누피우유에 카페인이 많이 들어간걸로 아는데 카페인 부작용이 나타난거 아닐까요?ㅠㅠ 지금부터라도 카페인을 줄여보시는거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