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더 보기
사연글
연애
비공개
2달 전
제가 여우라고 생각하시나요
안녕하세요 저는 이사를 자주자주 다녀서 그 지역에 이사가면 당연히 친구가 없어요 얼마전에 이사를 와서 아무도 모르는데 저 혼자죠.. 저는 외로움을 평소에도 많이 타는 성격이에요 본격적으로 말씀을 드리자면 저는 남자친구가 있습니다 1년쯤 사귀고 있습니다 제가 얼마전에 이사를 와서 아무도 모르는데 알바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알바를 하면서 친하게 지내게 된 남사친이 있습니다 저는 백퍼 남친만을 사랑하구요 그리고 남사친은 제가 남친있는거 잘 알고있습니다 제가 아는 사람이라구는 이 남사친 밖에 없는데 자주도 아니고 아주 가끔 한달에 한번도 만날까 말까 하는데 노는것도 안될까요? 제가 잘못을 한 것일까요? 저는 외로움을 많이 타고 아는사람 1도 정말없어서 만날사람도 없고 남친은 타지역에 있는데다가 한달에 한번?도 만날까 말까하는데 진짜 저 만나서 놀 사람도 없어서 외롭고 혼자노는것도 한계잖아요 남친은 어떤상황이든간에 남자랑 단 둘이서 만나지 말라고 하는데 저는 진짜 힘들고 외롭거든요 남사친이랑 논다면 남친이랑 서로 연락자주하고 밤까지 놀지않고 술안마신다는 전제하에는 괜찮지 않나요? 저 우울증 걸릴거처럼 만날사람이 없어요 남사친이랑 둘이서 아주 건전하게 둘이서 노는거 제가 이상한가요?? 여우같나요? 역지사지로 생각해서 남친이 저 같은 상황이라면 허락해줄거같은데 다들 알려주세요 저 같은 상황이라면 제가 이상한건가요? 여우같나요? 바람피는건가요?
답답해슬퍼외로워우울해괴로워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1개, 댓글 5개
yong1628
2달 전
음...님의 입장에서 보면 정말 아무것도 아닐 수 있고 저도 그정도는 괜찮다고 생각하긴 하지만 남자친구분의 입장에서는 많이 부정적일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해요ㅠㅠ 여우같다 바람피는거같다 보기 좋은 상황은 만들어지지 않겠죠..? 괜찮다면 그 남사친분께 여자인친구을 소개시켜달라고해서 인맥을 늘려가는건 어떨까요?
글쓴이
2달 전
@yong1628 제 글 읽어주셔셔 감사합니다 너무 답답했거든요ㅠ 그런데 남사친분께 갑자기 여사친 소개말하는게 이상해서요 게다가 남사친이랑 아직 둘이서 논적도 없어요 만약 논다면 한달에 한번꼴일거고요..ㅠ 인맥 늘리면 저야 엄청 좋지만 남사친 이야기 들어보면 주위 여자없는거같더라구요..ㅠ
asd008
2달 전
엥 저는 만나도 좋을것같아요. 솔직히 친구라는게 힘들땐 위로도해주고 놀땐 같이 노는게 친구죠. 남친이 생겻다는 이유만으로 남사친이랑 못노는게 말이되나요 여우 절대아니예요. 제 아는 누나는 남사친이랑 클럽도간다고 들었어요
글쓴이
2달 전
@asd008 정말 감사해요ㅠ 제가 이상하지 않은거죠ㅠㅠ 제대로 물어볼사람도 없고 답답했어요 덕분에 위로가 됩니다!!!
dheb2rd
2달 전
전혀 바람피는 것 아니구요, 친구 못만나게 강요하는게 더 이상한거예요. 물론 충분히 부정적일 수 밖에 없긴해요. 애인이 이성친구를 만난다는게 기쁠 리가 없죠ㅋㅋ.. 근데 그럴수록 더 솔직해야한다고 생각해요. 서로 숨기는 것 없이, 남사친 만나러 간다고 말하고 가는게 낫지 이런식의 강요는 더 숨기게 될 뿐이예요.. 강요는 무조건 거짓말을 하게 만듭니다. 정말 좋지 않아요. 남친분이 불안해 하지 않게 연락 자주하고 단둘이 술 안마시고 이런 조건을 붙히면서 한번 설득해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