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하지도 않은 여사친?과 운전연습 한다는 남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친하지도 않은 여사친?과 운전연습 한다는 남친
커피콩_레벨_아이콘OnMyMilkyWay
·4년 전
장거리 연애구요 요즘은 코로나땜에 왔다갔다 하는게 여의치않네요... 무튼 며칠전 남친이 운전면허를 땄구요 오는 주말에 (내일) 렌트카로 연습을 한대요 근데 렌트하려면 면허소지를 1년 이상 해야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본인 아는 사람들한테 대신 렌트해서 같이 드라이브가자고 물어볼건데 여자가 될수도있대요 공원쪽으로 드라이브가서 사진도찍고 놀거라는데 정말 가족같이 오래알고지낸 여사친도 아니고 ... 저랑 싸우면 늘 그런 어중삐중한 여자들 만나서 놀곤했거든요 진짜 못된자식 어이가 없네요... 😠 감히 어떻게 다른 여자랑 드라이브 겸 연습을 가겠다고 하는건지ㅋㅋ.. 어이가없어서 당연히 극대노하며 안된다고 했지만 물어보는 자체가 진짜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가네요 과거에 여자문제없었고 신뢰잘 쌓아줬던 남자라도 화날일인데... 아님 제가 예민한건가요??
짜증나실망이야속상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dreader (리스너)
· 4년 전
안녕하세요 마카님! 와....저같아도 정말 화날 것 같아요! 그건 뭐 한 번 당해보라는 심보인가요?? 운전 연습을 한다고 여사친이랑 놀러갈 수도 있다고 한다니요! 아주 잘못된 방식이네요 :( 장거리 연애여서 안그래도 못보는 것도 서운한데 그런 얘기를 꺼내는 건 정말 마카님을 배려하지 않는 것 같아요. 절대 마카님이 예민한 것이 아닌 것 같습니다. 그리고 싸울 때마다 여사친과 논다는 점도 사귀는 사람에게 예의가 아닌듯 싶어요. 이런 문제 외에 다른 것들이 좋고 덮어줄만하다면 다행이지만 은근히 큰 문제인 것 같습니다. 이미 화를 냈다고 하셨지만 비슷한 일이 또 생긴다면 그 때도 화내셔도 됩니다! 마카님이 예민한지 생각 안해보셔도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