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더 보기
사연글
가족
avquyeh
3달 전
아내가 다른남자와 s하고왔습니다
아내가 다른남자와 s하고 왔습니다 처음에는 저한테 숨기고 갔다왔습니다 하지만 자기도 많이 힘들었는지 하루있다가 저에게 말하더군요..그 말을 듣는 순간 저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솔직히 이혼해야 하나 한번 눈감아줘야 하나 이런생각이 더 괴로웠습니다 저희는 결혼한지 1년차 부부입니다..그래서 더 힘이 듭니다..지금은 아내가 저만 보면 저는 계속 그 남자와 하는 상상이 머릿속에 생각이나서 아내 얼굴을 볼수도 없습니다..하지만 아내는 미안하다며 다신 안그런다고 하더군요..그런데 저는 솔직히 믿을수가 없습니다..솔직히 결혼하고 나서 이런 상황이 오니깐 더 큰 배신감이 오더라구요..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너무 힘들고 막막합니다..
짜증나힘들다화나질투나답답해실망이야우울해무기력해슬퍼스트레스받아괴로워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4개, 댓글 4개
eppooni80
3달 전
님 힘내세요~ 그리고 선택은 님이 하는거지만! 아내를 불쌍히 보는 마음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너무 거기에 집중하지 마시고 좀 시간을 갖는것도 방법일거 같아요 서로에 대해 객관화가 되게끔..그리고 부인은 상담을 좀 받아보심이..분명 자존감이 낮을 수 있을겁니다. 제가 그랫거든요 과거 만족이 안되고...참고로 전 미혼입니다.스스로 만족감이 없거나 그 부분은 남편분한테도 분명 뭔가 잘못된 부분이 있을 가능성이 있어요 부부문제는 부부만이 아니까요 여튼 힘내시고 대화를 지혜롭게 풀어보시고 안된다 면 두분이 같이 상담받아보는것도 추천합니다!!
yulmoo00 리스너
3달 전
참, 옳지 않은 일을 하시고 그걸 혼자 끌어안고 계실 불안감 조차 감내하지 않으셨네요... 마카님, 이별하지 못해 함께 하면서 결국 용서 하지도 못 한다면, 마카님에게도 얼마나 괴로운 일일까요. '나도 내가 이런 일의 당사자가 될 줄 몰랐다.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차분하게 생각해 보기에는, 시간이 좀 필요할 것 같다.'고 솔직히 말씀 드리고. 쉽게 답이 나오지 않겠지만, 마카님이 아내를 용서할 수 있을지 아닐지만 생각하세요.
pastel7
3달 전
이혼이 답일 듯 하네요 무서워서 계속 숨기면 겁이 많다는건데 말까지 했다는건 정말 용감한 *** 라는걸 공개인증 한거니까요 앞으로 계속 지내면 이젠 숨기는건 더 쉽게 할 수 있을거예요 더군다나 우리 남편은 내가 그런걸 알면서도 나랑 이렇게 이혼하지 않고 같이 사니까 내가 이렇게 하고 다니는걸 이상하게는 생각 안 하겠지 ㅋ 이럴걸요
soulmate1689
3달 전
제 개인 적인 생각이지만 결혼생활은 서로에 대한 믿음과 신뢰가 가장 중요한것 같아요. 이번 사건을 계기로 서로가 남남이 될지 아니면 더 좋은관계를 유지할지는 님 스스로가 선택할 사항이니 시간을 갖고 차근차근 생각해 보세요 지금 아내분 얼굴 보는게 불편하면 아내분에게는 잠시 시간을 갖자 이야기 하고 하루 정도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면서 생각을 정리해 보고 아내분과 이성적인 대화를 먼저 시도하시는게 좋을듯해요 (대화도중 싸울것 같다 싶으시면 대화는 중단히시고요) 아내분이 하루지나 남편분에게 솔직하게 이야기 했다는건 아내분도 분명히 본인이 잘 못했구나를 인지하고 많은 생각과 고민 끝에 이야기 했을것 같아요(믿음과 신뢰를 깨트린건 아내분이지만 이 상황을 진심으로 늬우치고 있는지 아내분의 언행 을 파악해 보세요) 님의 어떤 선택을 할진 모르겠지만 아직 결혼 1년 차이니 서로 감정의 골이 더 깊어 지기 전에 이성적인대화가 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