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가 엄마를 무시하는 말과 행동을 해서 싫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아버지가 엄마를 무시하는 말과 행동을 해서 싫을 때가 너무 많습니다 예를들면 어머니가 아프셨을때 너는 집에만 있으면서 왜 아프냐고 그렇게 말한적도 있고 어머니가 당신 이런 행동 싫다고 말하면 말을 듣지도 않고 시끄러워, 그만해라며 무시를 많이 하십니다 등등 어머니를 무시하는 행위가 많아 제가 이건 좀 아닌데라고 말하면 그때만 잠시 조용합니다 이러한 아버지가 정말 싫습니다 이러한 잦은 일이 쌓여 아버지를 좋아하는 감정이 별로 없습니다 그렇다고 대놓고 싫어하는 티를 내지도 않고 그냥 평범한 가족처럼 대화도 합니다 아버지를 마음속으로 선 긋고 있는데 제가 계속 노력해서 이 관계를 극복해야겠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iana0823
· 4년 전
흠.. 누군가님 가정이 가부장적인 면이 있는 것 같네요.. 많이 힘드시겠어요 ㅜ 우선은 아버지님이랑 마음의 벽이 있으시다면 우선 솔직하면서 예의있게 1:1로 서로 이야기를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그럴 여건이 안 되시거나, 질문자님의 말을 들으려고 하시지 않으시다면 조금 냉정하지만 거리를 두는 것도 답이에요. 누군가님은 부모님의 소유물이 아니니까요. 독립할 수 있는 여건이 된다면 독립을 하시고 관계를 적당히 정리하시는 것도 좋겠구요..이 허접한 답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