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심리일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뭔 심리일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16살 여학생입니다 저는 며칠전 친구였던 a와 연을 끝냈습니다 a와 3년동안 다니면서 저는 a때문에 힘들었습니다 왜냐하면 얘기하다가부모님 직업얘기가 나와 빨간펜(학습지)교사라고 했더니 그거 사이비라 하고 갑자기 키큰친구보고 나도 키 크고 싶다하더니 저보고는 너를 보면 그런 생각이 안 든다면서 여러명 앞에서 말하더군요... 그래서 얘기로 너랑 다니기 힘들다하고 이제 따로 다니자 했었다가 다시 제가 받아줘서 같이 다녔습니다 그리고 고쳐지는게 없어 점점 거리를 둬서 멀어졌습니다 완전히 끌난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a가 친한 애들과 저랑 친한 애들이 겹치는데 친구들에게는 내 잘못은 맞다로 시작해 거의 3개월동안 같은 헛소리를 했더라고요 그래서 며칠전 전화로 얘기를 했습니다 다시 저랑 친해지고 하더군요 그래서 얘는 사람 말을 안 듣는구나하고 나는 이제 너를 믿을수없다하고 끝냈습니다 그런데 친한친구들과 단톡이 있는데 거기서 안 나가더군요 현재 저랑 친한애들도 a를 싫어하고 걍 아는사람 정도라고 하더군요 저는 상처받았고 그외에 충분히 배려해줬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그냥 나랑 사이 안좋으니 너 나가라는 이기적인 사람인가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불만이야우울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ightsea
· 4년 전
이기적인거 아닙니다. 그 친구가 심한 잘못을 해서 소중한 마카님에게 상처를 줬네요. 힘내세요 응원할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nightsea 주변에서는 이기적이라고 하는데 마카님께서 이기적인게 아니라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