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더 보기
사연글
일반 고민
비공개
3달 전
뭘해도 재미가 없는데 이유를 모르겠어요.
우울한건지는 잘 모르겠는데 뭔가를 해도 의욕이 없고 재미가 없어요. 그리고 그냥 막 눈물이 나네요. 왜그런지 이유를 모르겠어요. 예전에도 이렇게 힘든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이유를 알고 괜찮아 졌었는데 갑자기 요즘따라 이상하게도 좀 기분이 좋지 않네요. 이유를 안다면 어떻게든 할텐데 이유를 몰라서 뭘 해야할지도 모르겠어요. 전 소심한 성격이고, 제가 위로를 받던 노래를 듣고 책을 읽어도 공감이 잘 안되네요..
전문상담 추천 2개, 공감 5개, 댓글 5개
SOELL
3달 전
의욕이 없고 우울할때는 전 그냥 가만히 쉬는게 좋더라구요 어느때나 이유 없는 우울감이 찾아오기 마련이죠 저도 가끔 그래요 마카님이 어서 의욕을 찾으시면 좋겠어요 그리고 우울하다고 너무 안좋은 생각 보다는 내가 한단계 더 성장하고 나비가 되기를 기다리는 번데기라고 생각하면 마음이 좀 홀가분 해지더군요 그리고 따뜻한 차나 커피를 마시면 조금 기분이 좋아질지도 모르니 추천해요
sonrisa1103 리스너
3달 전
이유도 모르게 의욕이 없어진 것 같다고 느끼고 계시는군요..혹 그 이유가 외로움과는 거리가 먼 것 같나요?
글쓴이
3달 전
@sonrisa1103 외롭지는 않은것 같아요.
sonrisa1103 리스너
3달 전
이유 없이 기분이 안 좋으셔서 많이 답답하시겠어요. 계속 이유를 찾으며 답답해하는 것보다 오늘은 그냥 컨디션이 안 좋은 날인가보다 하며 가볍게 넘어가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요새 코로나 때문에 맘 편히 밖에 나가지 못하는 그런 상황도 다운된 마음에 한 몫할 것 같기도 하구요. 오늘 밤은 지금보다, 내일은 오늘보다 더 나아진 기분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yj1219
3달 전
저도 어릴때부터 의욕없고 열정없고 세상 모든게 노잼이였어요 새롭고 신선함을 줄만한 시도안해보신일을 해보시는건어때요? 진짜 재미없게 사는건 지루한 인생이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