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달 그리고 저번달 내내 스트레스 받는 일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이번 달 그리고 저번달 내내 스트레스 받는 일이 많긴했어요...생리가 안오는데 이거랑 관련 있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l0
· 4년 전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으면 생리불순이 생길수도 있어요. 저는 두달에 한번씩 주기도 다 달라서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dobby31 (리스너)
· 4년 전
안녕하세요 마카님.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시면 생리불순이 오기도 한다고 해요 ㅠㅠ스트레스가 생리 주기를 바꾸는 것은 일반적이긴 하지만, 좋은 상태는 아니라고 합니다. 불규칙한 생리주기가 반복된다면 병원에 가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dobby31 병원이라...조금 무서워요.../_\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eganumoojoa (리스너)
· 4년 전
안녕하세요 마카님! 지나가다가 걱정이 되어 댓글 달게 되었어요. 생리는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잠깐 그렇게 불순이 올 수 있다 하더라고요ㅠㅠ 그런데 계속 '왜 안 하지.. 이거 뭐지..' 하면서 불안해하시면 그 다음 달, 그 다다음 달까지 미뤄질 수도 있으니 마음 최대한 편하게 가지시길 바랄게요ㅠㅠ 별 일 아닐 거예요! 정 걱정 되시면 용기 내어 병원에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할게요. 병원에 가는 건 가서 별 검사를 안 하긴 해도 겁날 수 있는 곳인 건 이해해요ㅠ 그럴 수 있어요. 하지만 오히려 병원에 가서 검사나 진료상담 받고 별 일이 아니라면 마음 놓을 수도 있고 또 혹시나 몸에 이상이 있다면 약물 치료를 하든, 다른 치료를 하든 해서 얼른 회복하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마카님의 몸은 소중하니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