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고 일어났더니 새벽에 전남친한테 전화가 와있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별]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자고 일어났더니 새벽에 전남친한테 전화가 와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qpqp999
·4년 전
헤어질 때 연락 문제 때문에 홧김에 제가 헤어지잔 소리를 하고 , 후회가 돼서 잡았어요. 근데도 우린 헤어지는 게 맞는 게 같다고 해서 결국 헤어졌구요. 헤어진 지는 한 달 좀 지나가요. 헤어진 지 얼마 안돼서 전남친 인스타 보니까 정말 잘 지내고 있는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이제 전 아직은 다 못 잊은 것 같지만 막 너무 힘든 상태는 아니고 가끔 생각나는 정도예요. 그러다가 저번주 일요일에 전남친이 인스타 스토리에 이별 글귀? 같은 걸 4개 올렸었고 , 카톡 프로필 음악도 <그리워서 니가>였다가 <그때의 니가 그리워>로 바꼈구요 ... 오늘 자고 일어나니 새벽 3시에 전화가 와 있더라고요.... 아직 전남친을 확실히 잊진 못했는데 전남친이 그런 헷갈릴 만한 행동을 하니까 저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헤어질 때 그렇게 매몰차던 사람이 이런다는 게 좀 어이가 없기도 하고 ... 좀 뒤숭숭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ttlestarr
· 4년 전
원래 사귈때 못해준 사람이 미련이 남는 법이래요. 후회없이 사랑을 줬다면 굳이 다시 그 사람에게 돌*** 마요. 또 똑같은 방법으로 헤어질테니.. 세상은 변해도 사람은 절대 변하지 않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dreader (리스너)
· 4년 전
안녕하세요 마카님. 헤어질 때는 매몰차게 헤어져도 또 시간이 지나면 별의 별 생각이 다 드는 것 같아요. 괜히 감정이 말랑말랑해지고 내가 해어져서 후회하고 있는 건가 싶을 때고 있고요. 또 상대방이 나를 그리워하는 것 같으면 나도 함께 흔들리게 되는 것 같습니다. 마카님이 헤어질 때의 생각과 감정을 다시 한 번 질 생각해보세요! 그리고 연락 문제가 또 다시 생길 것 같다면 전남친이 그리워하든 말든 그냥 두는 게 나을 것 같아요. 또 그 분과 더이상의 연결고리를 안만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윗 댓글에서도 말씀하셨듯이 자신이 더 못해준 사람이 아쉬움이 더 크다고 하죠. 마카님은 아쉬움이나 그리움이 크지 않다면 이 감정 또한 그냥 흘려보내시길 바랄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pqp999 (글쓴이)
· 4년 전
@Littlestarr 감사합니다 !
커피콩_레벨_아이콘
qpqp999 (글쓴이)
· 4년 전
@mdreader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