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4년?전에 짝사랑1년?정두하면서 연락하던 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짝사랑]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ghn76
·4년 전
3년?4년?전에 짝사랑1년?정두하면서 연락하던 누나가있었는데 그당시에 지쳐서 연락끊구 안봤거든? 그뒤로 내가 입대를하구 연락을 했더니 내번호랑 다가지고있던거야 그때 얘기하면서 그누나가 사실 나좋아했었다구 근데 내가연락을 끊었다구 내가버린거래...요즘은 연락하는데 전역하면 만나자구 그러고 어쩌다가 카톡목록 캡쳐사진을 보냈는데 여자애들 있는거보고 여자있냐구 왤케많냐 뭐...여자있는거 별루라구 그러는데 질투같기도하구 나는 좋아하는데 이번에는 엇갈리지 않게 누나도 진심인거죠???
감사해혼란스러워불안해사랑해신뢰해걱정돼즐거워외로워감동이야무기력해슬퍼놀라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eganumoojoa (리스너)
· 4년 전
마카님께서 관심 있는 누나분과의 연락이 닿아서 되게 싱숭생숭하기도 설레기도 하셨을 거 같아요. 글로 봐서는 누나분께서 질투를 하신 거 같기는 한데, 무엇보다 상대방의 마음을 알려면 직접 물어보는 게 가장 현명한 방법이라고 생각한답니다! 그리고 누나분께서 오해하고 계신 부분이 있으니 그 부분에 대해서는 마카님께서 솔직하게 진심을 담아 오해를 잘 풀어 보시는 게 우선일 거 같아요. 시작하기도 전에 서운한 부분이나 오해가 있다면 분명 서로 믿음직스러운 관계로 오래 유지 되기 힘들 거예요. 누나분도 마카님과 같은 마음이면 좋겠네요. 부담스럽지 않게 편안하게 다가가면서 좋은 관계로 발전하게 되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