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기침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잔기침
커피콩_레벨_아이콘jyp27
·4년 전
어제부터 폐가간지러운 느낌이나요 기침을해야 간지러운느낌이 해소될것같아 기침을 하게되는데 이거 코로나일까요? 아님 요즘 일할때 하루종일 마스크를해서 기관지가 건조해져서 이런걸까요? 열이나거나 다른증상은 없거든요 대구지역도 다녀온적도없고 지금 너무 불안해서 미쳐돌아 버릴것같아요 울고싶어요 잠도안오고 스트레스받아요 너무 힘들어요ㅜ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rommet (리스너)
· 4년 전
혹시나 코로나가 아닐까 하고 걱정되시는군요. 내일까직 경과를 한 번 살펴보시고 1339에 전화하셔서 증상을 알려드리고 내과를 방문하거나 도움을 받으시면 될 것 같아요. 지금 사회적으로 코로나 때문에 많은 분들이 감기와 코로나 중에서 혼란을 겪으시는 분들일 많으신 것 같아요. 저도 기침을 하거나 콧물이 나오거나 하면 혹시나 코로나가 아닐까 하고 불안한 마음이 들어 마카님이 지금 느끼시는 불안감에 너무 공감이 됩니다. 몸 따뜻하게 이불 덮고 주무시고 수시로 손씻기, 손소독제 사용하시는 것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bsebs (리스너)
· 4년 전
코로나랑 그냥 감기랑 증상이 너무 비슷해서 많이 불안하실 것 같아요ㅠㅠ 전화하셔서 검사한번 받아보세요! 검사받는 것도 많이 무서우시겠지만 오랫동안 불안에 떠시는 것보다 확실하게 음성 판정 받고 편하게 있는 게 장기적으로는 더 도움되실 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ycheee
· 4년 전
참을래면 참을수 있는데 간지럽긴 한 정도라면 코로나는 아니라고 합니다. 며칠전에 이비인후과 갔다가 들은 내용인데요...아 참고로 10초간 숨을 참을수 있으면 폐의 섬유화가 생기지 않은것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잔기침이 계속 난다면 열이 안나는 코로나도 있다고 하니 되도록이면 기침이 멎을때까지 가족과 거리를 두시면 좋을것 같아요! 사탕을 드시거나 물을 많이 많이 마셔주시면 기침이 빨리 멎을거에요 걱정하지 말구 푹 주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