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년도 학교생활 많이 힘들꺼 같죠..?ㅎ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왕따|매국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이번년도 학교생활 많이 힘들꺼 같죠..?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minji06
·4년 전
이번에 반배정을 봤는데...친한얘 한명 그리고 아는얘 3명 이랑 같은 반이 됐어요(아는 얘들이랑은 안친해요 ,여자얘들만 봤을때요 남자얘 한명알기는 하는데 저를 모르는 척 하더라고요..;;) 근데..저희 반이...인기많은얘들 (일진,인싸) 들이 엄청 많더라고요..근데 반티를 정하다가 (다른반) 친한친구가 이거 해도 괜찮냐고 저희 반 한테 물어봐달라고 해서 물어봤는데 얘들 반응좀 캡해서 보여달라고 해서 보여줬는데 그중 약간 장난식으로 매국노 라고 한거 보고 저희반 일진한테 갠으로 펨을 했다라고요..그래서 저희 반 단펨이 난리가 났죠..욕설도 엄청 많이 하고..그래도 이렇게 아닌척 가만히 있으면 더 일이 커질꺼 같아서 계속 사과를 했어요 진짜 미안해ㅠ,진짜진짜 미안해 이런식으로 계속 미안하다고 했죠 다행이 친한얘가 인싸무리여서 커버쳐줘서 왕따는 피한거 같은데..가장 무서운 얘가 저에 이름을 보고 성이 뭐냐고 해서 알려줬는데..분위기가 엄청 안좋은거에요..약간 찍힌 느낌? 그런데 다행이도 얘들이 각자 자기 성들 말하면서 넘겼는데.. 그냥 계속 불안하고 뭔가 찝찝해요.. 걔랑 친해지고 싶었는데 ..포기 해야겠죠..? (그리고 저희 학교만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계급? 그런게 은근 있는거 같더라고요.. 상위 중상위 중하위 하위 이런식으로요.. 저는 초5? 까지는 상위 얘들이랑 놀다가 피부가 뒤집어 지면서 중상위,중하위 얘들이랑 놀고 있는 상태에요...)
힘들다불안해트라우마우울걱정돼우울해불안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bsb11
· 4년 전
계급이 있든 말든, 좋은 친구 하나 두는게 중요해요. 진짜 노는 애들은 그런거 한번 살짝 건들고 귀찮아서 그냥 넘어갑니다. 계속 그런 마인드 가지고 계시면 노는 애들은 더 깔보고 무시할수도 있어요,,, 가장 무서운 애랑 친해지고 싶다 하셨는데 그 애 주변 애들이랑 먼저 친해지면 더 친해지기 쉬워요 약간 유머감각 있으면 애들이 좋아하더라고요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