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을 받았는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고백을 받았는데....
커피콩_레벨_아이콘rlahdk193
·4년 전
6년 지기 남사친한테 고백을 받았는데 저도 좋아했어요 근데 고백을 안받아줬어요....저도지금 제가 남사친을 좋아하는지 않좋아하는지 모르겠어요 근데 사귀고는 싶은데 사겨서 만나면 어색할것같기도하고 걔랑 사귄다는게 밑기지도않을것같아요 근데 남사친이 너무....보고싶어요
답답해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ncingQEQE (리스너)
· 4년 전
아직 마카님에겐 친구였기때문에 사귀고 나면 막상 어색할까 걱정되시고, 좋아하는지 안 좋아하는지 모르겠다고 하셨어요. 남사친이 너무 보고싶다고 좋아했다고 하시는 마카님을 보아, 저라면 일단 사겨볼 것 같아요. 사람마다 연애성향은 달라요 마카님. 정말 좋아해서 사귀게되는 사람도 있고, 아직 좋아하지는 않는데 일단 사귀는 사람도 있어요. 마카님은 일단 사겨보는 쪽이 약간 더 강한 것 같아요. 아직 연애가치관이 바로잡히시진 않았지만 일단 사겨봐요. 사람마다 마음의 문을 여는 시기는 다르고, 마카님은 아직 마음의 문을 모두 열지는 않은 것 같네요. 사겨보다가, 그 친구가 정말 괜찮다싶으면 마카님께서도 자연스럽게 마음의 문이 열리고 좋은 애인관계를 유지하실 수 있을 거에요. 너무 보고싶다 하셨어요. 받아주고, 어서 보러가요. ㅎㅎㅎ 응원할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lahdk193 (글쓴이)
· 4년 전
@DancingQEQE 감사합니다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ncingQEQE (리스너)
· 4년 전
이렇게 용기내줘서 여기에 말해줘서 고마워요! ㅎㅎㅎ 남사친에 대해 처음 느껴보는 감정에 많이 혼란스러우실텐데, 지금 겪는 감정에 잘 마주하는 시간을 가져요. 마카님에게 좋은 친구였으니까 6년동안 친구로 지냈을 거에요. 잘 믿고, 마카님의 감정이 이끄는데로 쭉~ 달려가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lahdk193 (글쓴이)
· 4년 전
@DancingQEQE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