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사랑인데요...평소 많이 친한친구가 있습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동성|짝사랑]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odamu
·4년 전
짝사랑인데요...평소 많이 친한친구가 있습니다. 둘다 동성이구요. 어느순간부터 걔랑 있으면 기분이 좋았고 같이 만나는것도 좋고 성격도 잘맞았습니다. 평소 많이 붙어다녀서 저한테는 더욱 신경쓰이기 시작했습니다. 솔직히 손도 계속 잡고 장난도 많이해서 걔도 저한테 관심이 있는줄 알았습니다. 근데 오늘 살짝 찔러봤는데 그 친구는 동성<이성 이라고 확실하게 말해주더라구요.. 모든게 다 무너지는것같습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슬퍼성정체성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dreader (리스너)
· 4년 전
안녕하세요 마카님. 평소 친하게 지내던 친구를 좋아하게 됐군요! 그런데 안타깝게 그 친구는 마카님과는 엇갈린 마음을 갖고 있네요. 상대방에게 고백을 하고 받아지지 않았을 때 멀어지게 되더라고요. 그 친구는 이성을 좋아한다고 말했기 때문에 마카님과는 잘 될 가능성이 솔직히 낮아보입니다. 그래서 고백을 하는 것은 친구관계에도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칠 것 같아요. 한 사람을 잊고 짝사랑을 끝내는 건 정말 마음이 아프고 힘든 과정인 것 같아요. 마카님이 잘 이겨내면 좋겠어요. 좋아하는 사람을 옆에 두고 마음을 접기는 어렵지만 꼭 마카님께도 좋은 인연이 찾아오길 바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