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퇴하고 싶은데 어떻하면 좋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스트레스|폭력]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자퇴하고 싶은데 어떻하면 좋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an0unhappy0life
·4년 전
중2여학생입니다 지금은 방학이지만 개학하고 나면 제가 진짜로 학교 자퇴를 안하면 계속 자해를 하면서 스트레스를 풀거나 진짜로 죽어버릴 것만 갇ㅈ아서 힘들어요..다른 방법으로 스트레스를 풀려고 해도 하나도 안 통했구요.. 5학년 때부터 중1때까지 따돌림을 당하는 바람에 우울증에 걸려서 상태가 좀 그래요..대인관계도 계속 무서워하고 기피하고요..친해질려고 해도 쟤가 날 괴롭히면 어쩌지?날 배신하면 어쩌지?무시하면 어쩌지?라는 생각이 끊이질 않고 그 따돌림 때문에 불면증에까지 걸려서 수면유도제가 없이는 잠이 오지 않아요..그리고 따돌림 트라우마 때문인지 학교라는 것 자체만으로도 너무 끔찍하고 싫어요..물론 병원다니면서 항우울제를 먹지만 상태가 전혀 나아진 게 없고요..아무튼 혹시 중학교 자퇴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학교폭력으로 신고한다고 해도 중학교라서 어짜피 가벼운 처벌 밖에 못 받을텐데 지금 너무 지치고 힘들어요.. 도와주세요..진짜로 이대로 가다간 저도 모르게 죽어버릴 것 같아서 무서워요..저번에도 자살시도를 했었고 학교를 그만두지 않는 이상은 버틸 수가 없어요..공부라면 제가 잘 관리할 수 있어서 상관은 없어요..제발 도와주세요..
힘들다혼란스러워두통답답해어지러움우울해불안무기력해슬퍼의욕없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o0575
· 4년 전
자퇴도 괜찮은 선택인 것 같아요. 그리고 자퇴를 하고 난 후에 삶에 더 신경쓰시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