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중2 중반인가?후반부터 자해를 시작했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부작용|수전증]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안녕하세요 제가 중2 중반인가?후반부터 자해를 시작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kfo03140
·4년 전
안녕하세요 제가 이제 곧 중3인여자입니다. 제가 중2중반인가?후반때 자해를 시작했어요. 밤마다 너무 우울해요 우울할때 마다 자해를 했는지 팔이 아프더라고요 근데 너무했는지 손이 수전증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계속 떨려요. 가끔식 숨이 안쉬어질때가 있어요. 그래서 가끔식 어지럽고 그래요. 제 남친은요 빈혈이라고하는데요. 진짜로 빈혈일까요? 손목이 따가울때가 있어요 그것도 무엇일까요? 어린데 술 1병다 마신적까지있어요 개학하면은 병원에서 온다고해서 약먹는데요 그약이 저한테 통할까요? 부작용이 있다고 들었거든요 밤마다 너무 늦게자요.한 5시8분아니면은 6시까지 안잔적이 있어요.그리고 가끔식 이상한게 보여요.이상한 애기를 들어줘서 감사합니다.
힘들다환각불면지루해불안외로워무기력해슬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guinho616 (리스너)
· 4년 전
얼마나 대단한 사람을 만나면 늘 스스로가 부족하다고 느끼는 건지 궁금합니다. 마카님은 자존감이 많이 낮은거 같아요. 그래서 스스로가 늘 부족하다고 느끼는거 같습니다. 근데 그럴 필요가 없어요. 마카님은 특별한 사람이에요. 그러니 남들과 비교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럼에도 비교가 계속 되죠..? 물론 이렇게 말하는 저 역시도 누군가와 비교하면서 살때가 있습니다. 그런데 스스로를 갉아먹는 행동이에요. 나는 그사람이 될 수 없어요. 나는 나에요. 그냥 나에요. 세상에 둘도 없는 단 하나뿐인 특별한 사람이에요. 그러니 더이상 다른사람들과 스스로를 비교하지마세요. 열등감을 느낄 필요가 없습니다. 이미 당신은 특별하니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kfo03140 (글쓴이)
· 3년 전
@minguinho616 전 별로 특별하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