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저는 중3되는 남학생입니다. 저한테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왕따]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JSJ7799
·4년 전
안녕하세요?저는 중3되는 남학생입니다. 저한테는 여자친구가 있었죠. 그런데 어느 날 저의 절친이랑 저의 전여친이 손을 잡고 걸어오는 걸 본 후로는 저는 마음이 복잡했어요. 그 이후로는 계속 연락이 없고 뒤통수를 제대로 맞은 기분이 었어요. 그래서 저는 다음날 헤어지자고 말을 했는데 여자친구는 신이 난듯 헤어지자고 했어요. 제 머릿속은 더욱 복잡해지고 있지요. 그리고 절친하테 배신도 당했고요. 사실 저는 학교에서 왕따를 당하고 있었는데 그 절친이 저한테 먼저 다가와젔고 현재 전여친도 소개해줬고요. 학교에서 믿을 만한 사람은 제 절친이랑 여친이었는데 이제는 배신도 당하고... 그 사건을 잊으려고 애를 써도 안되네요. 저는 자꾸 일이 꼬이네요... 그리고 삶에 대한 용기를 내려고 해도 안 된네요..
짜증나힘들다속상해화나답답해우울실망이야우울해스트레스받아외로워슬퍼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dreader (리스너)
· 4년 전
안녕하세요 마카님. 믿었던 절친과 전여친에게 정말 배신감을 느꼈을 것 같아요. 마카님께 큰 상처를 줬네요. 믿을 만한 사람이 없다고 느껴질 것 같아요. 마카님이 지금 가서 그들에게 따진다고 하더라도 마카님의 속이 후련해 질 것 같진 않아요. 대신 그 친구들이 마카님을 배신한 것을 후회하게 만들 방법을 생각해 보는 건 어떨까요. 이렇게 생각하는 건 정말 나쁘지만 친구가 많이 없는 마카님을 무시하는 마음에서 그 친구들이 그런 행동을 했을 것 같습니다. 그러니 무시할 수 없도록 이를 악물고 노력해보는 것도 방법 일 것 같아요.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든 하나의 특기를 가지든요. 마카님 입장에서 큰 도움이 안되는 글일 수도 있지만 꼭 이 힘든 상황을 이겨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썼습니다.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appermint
· 4년 전
오히려 지금 당하신게 다행이네요 여자는 남친을 사귀면 다른 남자와 교류가 없을거라고 착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아닙니다 단지 남친이기에 우선순위를 둘뿐 수많은 남자들중에 하나입니다 매력이 없어 보이고 가치가 없어보인다면 과감하게 순위를 내리고 쳐내는게 여자입니다. 인생은 드라마가 아닙니다 세상에 여자도 넘치고 남자도 넘쳐 흐릅니다 여자는 주로 남자에게 꾸준히 접근을 받습니다 그렇기에 여자는 일찍부터 선택을 하는 게임의 고수이며, 그것이 어장이나 밀당으로 나타나곤 합니다. 하지만 남자는 다릅니다 대부분의 남성분들이 먼저 접근을 받아본 경험은 적거나 없을 것입니다 여성은 선택을 하고 남성은 구애를 하도록 사회는 짜여져 있습니다 잔인하다구요? 인생은 드라마가 아닙니다 오히려 양적으로 많이 만나보면서 나랑 맞는 사람 더 가치가 높은 사람을 찾아가는게 현명합니다 처음 만나자 마자 운명같이 사랑에 빠지고 결혼까지 골인? 그것은 정말 극소수입니다. 눈을 뜨시고 과감하게 버리십시오 그리고 다시는 똑같은 실수를 하지마세요 눈 앞에 여자가 여자친구 일지라도 나에게 매력이 없으면 후순위로 밀리는것입니다. 우선 글쓴이 분은 과감하게 마음을 접으시기 바랍니다 “니가 감히 나를 농락해?” 라는 악바리 가득한 마음으로 나중에 후회가 밀려오도록 자신을 가꾸고 자신을 사랑하시기 바랍니다 AFC는 되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