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잘안하는여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연락잘안하는여친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장거리고요 3년전에 연애잠깐하다 다시만낫는데 연락이 너무 안됩니다 처음엔 이해해줄라햇습니다 친구들한테 얘기하니깐 1시간정도 간격이고 이런 경우엔 크게 신경 안써도 된다하는데 지금은 4시간간격으로 할까말까고 기껏해도 몇마디 안하다 잠수타고 다시 2~3시간후에 답장오는식입니다 그래서 첨엔 얘가 어장인가? 그런 생각햇는데 대하는거보면 그런건 아닌거같고 원래 연락잘안한다고 얘기는 들엇는데 이건 상식밖으로 너무 안하니깐 얘가 날 정말 좋아하긴 하나;? 생각들더라고요 연락 뭐 맨날하는거 바라는거 아니고 그냥 일상적인거나 할때 잠깐이라도 재대로 하고 그런걸 바라는데 계속 이러니깐 처음엔 너무 힘들다가 이젠 지쳣네요 이런거 사실대로 얘기하고 연락없을거 같으면 얘기하재도 미안하다고만 하고 또 잠수타고 이렇게 고통스러울꺼면 왜 연애하나싶네요.. 이런 연락안하는여친 어떻게하면 좋을까요 하.. 너무힘드네요..
속상해좋아하긴하나괴로워연락긴공백잠수스트레스받아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eongjeonging (리스너)
· 4년 전
안녕하세요 마카님 리스너 jeongjeonging입니다 연락 잘 안되는 여친이 고민이시군요.. 저는 이렇게 비유하고싶습니다 연락의 속도와 양과 질은 관심과 비례한다고 생각해요. 저도 연락이라는 것에 얽매이는걸 싫어하는 사람입니다. 하지만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을땐 다르더라구요. 사랑하고 좋아하면 그사람이 뭘하는지 궁금해서라도 연락합니다. 여자친구분과 깊은 이야기를 나누어보시고 그래도 변화가 없으시다면 이별을 생각 해보시는것도... 본인이 힘든것보단 나을듯합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jeongjeonging 댓글 감사합니다 저도 그렇게 생각햇엇는데 반대로 관심도랑 연락이 비례하지않는다는사람들은 왜 그렇게 얘기하는걸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eongjeonging (리스너)
· 4년 전
정말 비례하지 않는 사람이 있을수 있겠지만. 제 개인적 생각으로는 그저 핑계입니다. 주변에서도 10이면 10이 모두 그런 이야기 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