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사랑이 원래 이렇게 힘든건가요. 시간이 약이라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짝사랑]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짝사랑이 원래 이렇게 힘든건가요. 시간이 약이라는데, 죽는게 나을 것 같아요. 시도조차 해볼 수 없는 그런 사람을 좋아해서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그냥 나 좀 위로해줄래요..
공허해무기력해괴로워불면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jjj021220
· 4년 전
많이 힘드셨겠어요.. 힘내세요 마카님 !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neunbi5571
· 4년 전
정말 힘들어요 딴 연인을 만나보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weetworld (리스너)
· 4년 전
마카님 많이 힘드시겠어요ㅠㅠ 짝사랑은 정말 힘들죠.. 그리고 사람들은 고백을 하면서 끝장을 보는게 그 힘듦을 끝낼 수 있는 방법이라 말하죠~ 그런데 어떤 이유로 시도조차 해볼수 없는 사람일까요ㅠㅠ 마음이 아프네요.. 정말 어떻게든 시도해보던지 정말 안된다면, 불가능한 사람이니 더 좋은 사람을 만나 행복하기 위해 그 사람을 잊고 새로운 인연을 찾아보는것은 어떨까요ㅠㅠ 큰 도움이 되어드리지 못해 죄송하구 응원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Rloa22
· 4년 전
저도 이제 7년째 짝사랑 중이에요. 이렇게 긴 짝사랑은 남의 이야기인줄 알았는데 제 이야기가 될줄은 전혀 몰랐어요. 뭔가 기간을 말하니 징그럽네요. 처음 3년 정도는 정말 힘들었어요. 마카님 말 처럼 시도 해볼수도 없는 사람이였기에 그 벽이 너무 높아 바라만 볼 수 밖에 없는 현실에 마음이 너무 아팠습니다. 하지만 쉽게 그만둘 수 없을 정도로 순수하고 그 사람 자체를 진실되게 좋아했기때문에 지금까지 온것같습니다. 짝사랑 이야기나 노래가 들리면 그와 함께했던 순간이 떠오르며 그때 그 시절로 돌아갑니다. 이러면 안되는거 잘 아는데 다른 사람을 소개 받을 때 마다 사소한 것 까지 그와 비교하게 됩니다. 그는 이랬는데, 하면서요. 이제 그만둬야지- 이제 그만둬야지- 말만 하고 가끔씩 들려오는 소식에 다시 흔들리는 제가 바보같아요. 그렇지만 이제는 조금 달라요. 그와 연인이 되고싶은 마음보다 그냥 나보다 좋은 사람 만나서 잘 살았으면 하는 마음이 더 커졌습니다. 이렇게 천천히 지워보려고 합니다. 마카님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