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나누었던 사람, 앞으로 함께할 사람이라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owtoheal
·4년 전
마음을 나누었던 사람, 앞으로 함께할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뒤돌아보니 내 마음을 이용한 그사람... 내 자리에서 다른사람의 흔적을 발견하고나니.. 너무 놀라고 마음 아프고, 겨울이지나 이젠 모두 끝이났지만.. 계절은 봄이라는데.. 나만 아직도 겨울속 홀로 서 있는것 같습니다. 상처가 너무 커 되돌릴 수 없는 사이인데.. 미련하게 오지않은 그 사람을 그리워하네요.
혼란스러워불면공허해슬퍼의욕없음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lsolll (리스너)
· 4년 전
마카님, 봄이 오는데 겨울 속에 홀로 서있는 것 같다는 말이 참 마카님의 마음을 잘 전달해주는 것 같아요. 지금 얼마나 슬프고 공허하신지요.., 잘 모르겠지만 혹여 그 사람이 정말 나쁜 사람이었다면 빨리 비우고 더 좋은 사람이 마카님의 그 자리를 채워줬으면 좋겠네요. 좀 더 힘내서 빨리 봄이 오길 바랄게요. 기운을 잃지 마셨으면 좋겠어요. 또 혹시라도, 마카님께서 자책하거나 그러시는 일이 없기를 바라요. 아주 잠시만, 겨울을 더 느끼시다가 개나리도 피고, 벚꽃도 피고 그렇게 봄에 오시길 바랄게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howtoheal (글쓴이)
· 4년 전
@solsolll 어머.. 따뜻한 위로 감사해요.. 말속에 손수건이 있나봐요. 참았던 눈물이 터져버렸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lsolll (리스너)
· 4년 전
말속에 손수건이라니ㅜㅜ 마카님의 말이 정말 예쁜걸요. 이렇게 예쁜 말을 하실 수 있는 마카님이시라면, 잘 이겨내시고 더 좋은 사람들이 주변에 가득가득하실 것 같아요! 오늘 밤 좋은 꿈꾸시고 내일 잘 보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