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임들에게 찍혀 근무를 나쁘게 받을거 같습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선임들에게 찍혀 근무를 나쁘게 받을거 같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WalterWhite
·4년 전
저는 공군 헌병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행정근무와 야외근무 둘로 나뉘고 야외근무는 쉬운업무와 어려운업무 둘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행정업무는 규칙이 있기 때문에 상관없지만 야외근무의 경우 근무표를 최선임들이 짜다보니 보통 짬이 차거나 근무표를 짜는 선임과 친한사람들이 더 좋은 근무표를 받는 경향이 있습니다. 부끄러운 일이지만 근기수들과는 잘 친하게 못지냈습니다. 근기수들과 성격으로 그리고 업무상으로 마찰이 있었고, 어느샌가 사회성이 떨어진 저만 근기수들 무리에서 배제되었습니다. 이번에 행정업무에서 야외업무로 다시 돌아가게 되어 이번 근무표를 보니 저에게 많이 안좋게 근무를 짜놨습니다. 화가 나고 또 제가 여태까지 해온 군생활이 너무나 후회스러웠습니다. 그러나 되돌릴수 없기에 앞으로 어떻게 해야할지 조언을 구하고자 합니다.
짜증나속상해화나우울괴로워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gw5351
· 4년 전
그 선임들.. 조만간 전역합니다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IJE
· 4년 전
묵묵히 열심히 하십시오. 그게 최선입니다. 한 번만 잘못찍히면 폐급이니 뭐니해서 자잘한 실수도 당신이란 이유만으로 큰 실수가 됩니다. 그렇다고 군생활 끝나는거 아니잖아요? 찍힌만큼 열심히 하세요. 짬이 얼마나차든 그저 묵묵히. 그러다보면 인정받을 수밖에 없습니다. 달리 방법없어요. 버티세요 이 악물고. 2년 깁니다. 더럽게 길어요. 선임한테 폐급이라 찍히면 후임한테도 대우 못받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Geuruteogi
· 4년 전
@NIJE 요즘은 2년도 아니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WalterWhite (글쓴이)
· 4년 전
저는 병장이고 8월 전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