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격히 살이 빠졌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결막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급격히 살이 빠졌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제가 우울증을 앓고 있는데 근 한달간 5키로가 빠졌어요.. 요즈음 힘들어서 밥 잘 못 먹어도 새벽에 계속 밥 비벼먹거나 간식 엄청 먹거든요..? 방학이기도 하고 기관지염,결막염 등 때문에 계속 집에 있다가 코로나 위험 때문에 못 나가고 집에만 있어서 더 외롭고 우울해 했어요.. 우울함 때문에 계속 침대 위에 누워서 자거나 울거나 노래 듣거나만 했었는데 이거 때문에 살이 급격히 빠진 걸 까요..? 살이 빠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한적은 있었지만 급격한 체중감소에다가 이쁜 마름도 아니고 수척해져서 걱정이 됩니다..
섭식스트레스받아걱정돼신체증상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70919dff7317d5444e9 감사합니다..규칙적으로 밥 먹어보도록 할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hptua59 (리스너)
· 4년 전
우울증은 마음의 감기라고 해요! 우리가 일반적으로 콜록 콜록하는, 목이 붓는 감기에 안 걸리려면 면역력을 키워야 한다고 해요. 여기서 면역력을 기르려면 건강한 식습관, 규칙적인 운동, 적당한 수면 시간이 필수라고 합니다! 그러니 마카님께서도 마음의 감기를 이겨내시기 위해 내일부터 조금씩 삶의 변화를 만들어 보시면 어떨까요? 우선, 침대에서 내려오셔서 스마트폰의 유튜브 앱에 들어가시는 거에요. 그리고 좋아하시는 아이돌들 중 가장 춤이 쉬운 아이돌의 노래를 고르셔서 따라 춤추세요. 그리고 허기지시면 꼭! 인스턴트 음식말고 쌀밥이랑 반찬을 드세요. 오후에는 티비를 켜셔서 예능을 보세요. 정말 아무 생각 없이 웃을 수 있는 예능을 보시는 거에요. 저도 한 때 많이 아파서 우울했었어요. 그 때 저는 정말 많이 힘들었는데, 힘들었던 이유가 제가 계속 스스로 나는 몸이 아픈 환자라고 생각했기 때문이었어요. 그래서 일부러 밖에 산책가고, 운동하러 다녔는데, 그러다보니 식욕도 많이 생기고, 밤에 잠도 잘 오고, 건강도 되찾았어요. 마카님은 하실 수 있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ghptua59 감사합니다..! 힘내볼게요ㅎㅎㅎ